|
2026-06-22 15:38
조회: 286
추천: 0
바이올로 이장비로 시정 사냥 가능할까요?안녕하세요. 매번 자게만 질문글 올리다가 상게에는 처음 글 남기네요! 190에 멈춰있던 바이올로 이번 라그 복귀로 공용 뒷판사고 240까지 끌어올리고 10C진노사서 키웠었는데 아무래도 너무 약한듯하여 12A로 바꾸고 해선망도 사줬습니다. (천공은 넘 비싸요 ㅠ) 막상 템 사놓고 본계 다른 캐릭이나 부계정 캐릭들 살살 육성하느라 렙업이 참 뎌뎠는데요 지금은 일단 기믈레 사냥하면서 244되었습니다. 여기서 궁금한건 글제목처럼 시정 몇킬이나 나올까요? 자세한 스펙은 아래 스샷과 기재했습니다. ![]() ![]() ![]() 스텟과 장비는 똑같지 않아도 육성게시판 누룩님 공략 참고 많이 했습니다. [앞판] 투구: +12A 진노뚝 - 예기/POW강화 (리마키나c) 중,하단: 봉인의 사슬 & 속박의 목걸이 갑옷: +10설화의 갑옷 - 앵글/사수/물방 (잠식당한 디미크c) 무기: +12A 진노의 샤프소드 (톡시트,블러디슬래셔c) -> 12A무기 구매시 노카드,노인챈이었는데 시정 어떤방갈지 몰라서 인챈은 아직 비워놨습니다 방패: +10C 글레이시아 가드 - 가/물/방 (성지수호자c) 걸칠것: +10C 해적 선장의 코트 (불의 고리c) 신발: +12A 진노의 부츠 - 무형/수 (휘말린 중급 르간c) 악세R: 그레이 울프 펜던트 - 치명/치명/럭 (요르커 사역자c) 악세L: 글레이시아 링 - 피지컬파워/명궁/스피드 (요르커 교역자c) -> 왼쪽 악세는 그레이 울프링 하려다가 변캐맞춰보려고 글레링에 요르커카드셋 맞췄습니다 [뒷판] 상/중/하: 변캐스톤 세팅 걸칠것: 변캐/sp흡수듀얼 +10풀페니 악세세트 +10맥맘 암슈세트 +10인피니티 웨폰 +10메가블리츠 쉴드 카부,고성방가만 쓴 마을에서 상세스펙은 이렇게 됩니다. 도핑은 프모와 출석으로 쌓이는 올마/파부/인피/레부 정도는 쓸 예정 여기에 디이터 232렙이었나 버프 파이로클래스틱 / 템퍼링 가능하네요. 아직 레벨이 244지만 250되면 시간의 정원 입성해보려고요. 이정도면 시정 노가다 가능할까요? 안가봐서 모르겠지만, 매크로도 있고 스틸도 있다고들해서 걱정입니다ㅋㅋ 이거 원킬 못낼 세팅같아서 다뺐기고 힘드려나싶네요 ㅠㅠ 2킬 3킬이라도 내면 그래도 할만한지, 어떤지 가봐야만 알 수 있으려나.. 10설화갑을 제련이벤때 11도전해서 딜을 조금이라도 올려볼까도 고민이고 (이건 큰차이없으면 비추일까요?) 많은 관심과 답변 부탁드립니다!
EXP
1,462
(31%)
/ 1,601
BGM은 역시 게펜테마!!
라그의 BGM 향수병은 연어를 만든다
|



선배를믿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