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11-17 23:04
조회: 348
추천: 0
복귀합니다.사라섭에서 룬나 렌져 키우다 접고 레벨이 175? 까지 풀렸다고 해서 다시 복귀합니다.
렌져는 전직까지만 했고, 룬나는 만렙(150)까지 찍고 그만 둔 상태에서 다시 들어오니, 장판이 없어졌네요.ㅋㅋ 사라섭 사람이 너무 없어, 사냥도 안되고 길드도 해체되었더군요. 이번에 그냥 백의 종군 하는 맘으로 바포에서 새롭게 시작을 하였습니다. 검사부터 시작했는데, 역시 장비없으니 힘드네요. 이래서 신규유져가 접근하기 어려운게 라그라고 하나 봅니다. ;; 저또한 바포는 0제니부터시작을 해야 해서 ...
바포는 각팟이 어느 레벨까지 활성화 되어 있나요. 3차전직후에도 각팟으로 어느정도까지 키울수 있는지요. ( 육성 가이드 보니 각팟이 한 130 까지 소개가 되어 있는것 같아서 질문 드립니다. )
각팟이 활성화 되어 있다면 렌져를 각팟에서 키우는것이 효율이 좋을것 같습니다. 몰아서 에스갈기기엔 처음부터 시작하는 저로선 장비의 압박이 조금 있는건 사실입니다. 현질 하지 않는 이상 장비 장만하기가 무무 힘이 드네요.
혹시 바포섭 인력촌같은것은 없는지요. 사람이 많은 섭임에도 몰이 또는 격수구하는 확성만 간간히 보일뿐 인력촌 같은것은 눈에 안보이네요.
음.. 바포섭오니 예전 라그 생각이 납니다. 베타 유저로서 라그가 시들해져가는 것이 너무 안타까운데, 바포오니 조금은 옛 향기가 나서 좋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