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공어체 무럭무럭 키우고 있습니다.
템 하나씩 갖춰가면서 하는데 단순히 설화+프모템으로는 한계가 확실한 직업입니다.
230 정도부턴 9설화+프모에 무기는 +10 더블 변백기 위키드 대거무기면 장판 한장으로 몹이 정리가 안됩니다.
위키드대거 10짜리에 카드작 하고 옵션까지 붙여도 한 3천내외로 소요되는데 이가격 무기에 10팬텀캡LT 코르코어에 입문디, 11설화갑 9설화걸칠것, 9설화슈즈하고 카드작은 법계가 쓰던 거라 아가브/나페오/그레이브베릿트로 작한 다음에 악세에 디와이/애쉬호퍼 카드 쓰는데 뒷판 올프모면 연구소 2층 장판 한장으로 킬 안됩니다. 갑옷에 섀도우 스펠작 돼있어서 11제련으로 꼈는데도 안되는 몹 있습니다. 이대로 240넘고 시계탑 가면 더 노답일테니 마방무를 더 챙기든 무기 등업을 시키든 해야 답이 나올 거 같습니다.

대략 솔플로 시계탑도 2초 안에 몹이 정리돼야 할말이 있을 거 같은데 그게 안되니 좀 답답합니다.
다만 사냥은 정말로 쾌적합니다. 그냥 언럭키러쉬로 뛰어들어서 장판깔고 기다렸다가 탐욕하고 텔 하면 됩니다. 여러마리 모아서 때려야되는 조건 따져야하는 활어체보다 덜 피곤해서 좋습니다.

마방무 100% 챙길정도 여력은 되는 상태에서 키워야되는 직업인 걸로 결론 내렸습니다. 
아니면 마모모모 글레이시아 보우를 쓰면 되기는 하는데 그럼 몸이 너무 약해져서 그것도 문제입니다. 엘마처럼 에너지코트가 없다보니 조금 애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