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 익스펜션
 배율 : (1250 + 150 * 스킬 레벨 + 인트) * 베렙 / 100 (%)

잭 프로스트
 배율(일반) : (1000 + 300 * 스킬 레벨) * 베렙 / 100 (%)
 배율(서리) : (1200 + 600 * 스킬 레벨) * 베렙 / 100 (%)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  : 4초 (레벨 무관)
 스킬 후딜레이 : 0.5초
 범위 : 7 * 7 (1 ~ 2렙) / 9 * 9 (3 ~ 4렙) / 11 * 11 (5렙)
 동빙 상태 이상이 삭제됨

크림즌 록
 배율 : (700 + 600 * 스킬 레벨) * 베렙 / 100
 스킬 후딜레이 : 0.5초
 더 이상 스턴을 걸지 않음

어스 스트레인
 배율 : (1000 + 600 * 스킬 레벨) * 베렙 / 100
 스킬 후딜레이 : 0.5초
 더 이상 장비 스트립을 걸지 않음

헬 인페르노
 배율(암속성) : (600 * 스킬 레벨) * 베렙 / 100 (%)
 배율(화속성) : (400 * 스킬 레벨) * 베렙 / 100 (%)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 : 3초
 스킬 후딜레이 : 0.5초
 범위 : 3 * 3 (1 ~ 3렙) / 5 * 5 (4 ~ 5렙)

커미트
 배율 : (3500 + 500 * 스킬 레벨) * 베렙 / 100 (%)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 : 20초
 스킬 후딜레이 : 1.5초
 고정 캐스팅 : 2초 (워록 스킬 중 유일하게 1초 초과)
 소모 SP : 50 + 20 * 스킬 레벨 (* 리뉴얼 전엔 480 ~ 800씩 소모)
 범위 : 13 * 13 (레벨 무관)
 피격 대상에 상태 이상 "마력 중독" 부여 (20초간 모든 속성 내성 -50%)

테트라 볼텍스
 배율 : 4800 * 4타 (10레벨 기준, 도합 19,200%, 베렙 증뎀 없음)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 : 15초
 스킬 후딜레이 : 없음
 고정 캐스팅 : 1초
 소모 SP : 360 (서몬 볼 2레벨은 50 별도 소모)
 범위 : 7 * 7 (10레벨 기준)

마법력 증폭
 1분 동안 (앞마공 + 순수 무기 마공)을 1.05 ~ 1.5배(1레벨 ~ 10레벨)로 증폭

* 20년 8월 19일 패치 내용 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