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변형 시힘부와 시손의 차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두개의 실험체(?) 를 가져왔습니다.

 

 

9강 변형 시손부 명궁 4작 하렙작 입니다.

 

 

 

 

이에 맞서는 시힘부는 갓 9방제로 따끈하게 구워낸 9강 소켓 시힘부 명궁작 입니다.

 

 

 

 

 

 

-파이어 댄스 편- -시손부-

 

 

 

최저 4만 4천 ~ 최대 4만 6천

 

 

 

-파이어 댄스 편- -시힘부-

 

 

 

최저 4만 6천 ~ 최대 4만 8천

 

 

 

파이어댄스 치고는 딜 증가가 많이 되었습니다.

'에게? 고작 2~4천 차이나는데?' 하시는 분들에게..

 

 

9명궁 슈터작 타천과 9원더링 배낭 차이 데미지가 3~4천 납니다 'ㅇ'..

파댄은 딜증가가 확 오르진 않아요. 저정도면 엄청 오른거에요.

 

 

-라운드 트립 편- -시손부-

 

스크린 샷이 5개밖에 안올라간다고 해서

시손부는 글로 적을게영~

 

 

75,000 에서 최대 79,000 의 딜이 나옵니다.

 

 

-라운드 트립 편- -시힘부-

 

 

 

 

 

78,000 에서 최대 81,500 의 딜이 나옵니다.

 

 

 

 

그리고 드래곤 테일은 스샷을 못찍었지만 시힘부가 2만 정도 증뎀이 났습니다.

슬러그샷은 캐스팅바 보다가 넋을 잃다가 수치를 까먹었습니다..(죄송합니다)

 

 

 

 

-결론-

 

덱스 120 , 힘 120의 리벨리온이라면,

 

샷건을 쓰지 않는(고캐1초) 유저라면 시힘부가 딜링 적으론 압도적(?)으로 시손부에 비해서 좋았습니다.

샷건을 쓰는 (고캐날개보유) 유저라면 두 개 마련하셔서 스위칭 하셔서 할만한 가치가 있던 실험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엔 시힘부 만든김에 즉발성 스킬 날리는 곳에는 9 하이레벨 시힘부를 사용하고

시손부는 특수하게 10강 쿠키작을 하여 딜링용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카뽑...ㅠ)

 

 

처음 실험 할땐 '아 괜히 돈날리는거 아닌가.. 딜 차이가 안나거나 시손부가 더 크면 어쩌지..'

라는 걱정감도 들었지만 실험 한 보람이 있는 날 같네요.

 

그럼 리벨리온 여러분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