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률 이상 자진신고 좋아요
그럼 일이 커지기 전에 사죄 및
그동안 유저뒤통수친걸 보상하겠다는 글과
거래내역 분석중이다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왜 말을 못해
심심한 사죄의 의미로 경치 소비템이나
사죄반지 이런거 뿌리고 하면 좋자나?

지난번 복사제니 대응도 나몰라라
일괄된태도 보이니 유저분들이 까는거고
아마도 유저들이 괘씸해서
아무런 조치도 하기싫은 상태에서
이것마져 냉냉하게 나몰라 공지를 한거 같은데
고객 대응팀이 없나?
머리가 없나 둘중하나인지 싶다

정말 아쉽다 아쉬워
1월까진 정말 잘했는데.. 나름 잘했다는 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