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곰탱이 입니다.

 

한동안 게임을 거의 접하지 못했다가 다시 시작하면서 모든 캐릭들을 접고 고행의 길 [쉐체]로 들어섰습니다.

 

처음 라그를 접할 때도 쉐체로 시작했다가 다른 하기 쉬운 캐릭들을 모두 해보고 다시금 쉐체를 하니 느낌이 다르네요.

처음 할때는 정말 힘들었었는데 지금은 해볼 캐릭을 다 해보고나니 '원래 이러니' 하고 해탈을 하면서 하게 되니 되려 재미있고 여러모로 연구를 하게 되서 재미있네요.

 

현재 순수하게 '마검'으로 키우고 있는 쉐체 1과 활쉐체용 쉐체2, 힘쉐체로 사용할 쉐체3을 두고 있으며 오늘부터 작업해볼 쉐체는 '마검'기준으로 지금것 별로 없었던 사냥법을 적어봅니다.

 

딱히 개인적으로 하고 있는 사냥방법이니 참고를 하실분들은 해보시던...마시던...  알아서 해주세요 ㅋ

 

 

 

 

 

 

 

 

 

 

 

이 방법은 어디까지나 그냥 마냥 '마검질'로 플래이를 목적으로 했기 때문에 마검관련 장비외에 일체 다른 장비를 끼고 사냥하지 않았습니다.

 

효율로서는 그냥 칼들고 마그가서 사냥하는것 보다는 나은편 입니다.

 

20% 상태일때는 평균 30분에 11~12%정도의 경험치를 얻었고 이벤트인 지금은 사람만 많지 않다면 15%정도를 먹네요.

 

그냥 보시고 참고가 되면 좋겠습니다.

 

추가 팁으로 이 스톰사냥법은 일부 낙퀘지역에서도 통용되며 저 혼자 '사라'퀘스트를 돌때도 활용됩니다.

심지어 '피라나메' 의 베릿/에션미라까지 혼자 되더군요. (물론 혼자 그 몹만을 겨냥한 텔 사냥이 전제)

 

하지만 다른 캐릭보다 훨씬 느리다는 점은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