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나토스 서버에서 체이서를 키우고 있는 한월입니다.

밑쪽에 좋은 가이드가 이미 있지만 같은 캐릭을 키워도 다르게 느끼는 점도 있을테니
경험이나 느낀점 위주로 써보겠습니다.
150을 찍으면서 업이 더뎌서 이거저거 시도해보기도 했는데
작은 도움이라도 되었으면 좋겠네요 ^^

+본 글은 가이드라고 해놨지만 사실 개인의 경험담에 가까우니 그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솔직히 이 글은 가이드라고 보기엔 어렵습니다. 재분의 이점을 이용해서 + 필자가 스스로 힘들다는 핑계로
서비어 사이킥 오토스펠을 넘나들었기 때문에 [...] 하지만 물공과 마공의 갈림길에서
고민하시는 쉐도우 체이서 여러분들에게 작은 선택의 도움이나마 됬으면 좋겠다는 바람에 가볍게 써보겠습니다.

+본 가이드에서는 사람마다 크게 차이가 날 수 있는
장비나 개인 셋팅, 스탯이나 소모성 아이템에 대한 언급은 거의 하지 않았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질문은 쪽지나 리플, 혹은 게임상 캐릭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레벨별 사냥터 이동은 100% 필자의 사냥터 이동 루트대로 기록되었으며,
다른 사냥터를 가거나 그 사냥터에서 몇까지 업을 하는지는 플레이어의 자유입니다.
균렙차 몹렙차도 늘어났으니 능력에 맞게 가시면 되고 아 그냥 이사람은 이런데서 사냥했구나..
정도로 가볍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tart .

체이서로 전직을 하고 스토커때 하던 사냥방식대로 일단 잡을 1개 올려줍니다.
그리고 길로틴 크로스의 스킬 크로스 임팩트를 1렙 리프로듀스로 배워줍니다.

저같은 경우는 귀찮아서 다크 프리스트랑 아놀리안.. 왔다갔다 하면서
원킬 사냥을 했는데.. 어택장비가 없으신분은
길크분들이 활용 하신다는 "더블크임"이 활을 들고도 똑같이 가능하니 무난한 사냥이 되실겁니다.

활크임의 장점은, 스킬 자체가 화살 속성을 따라가기 때문에 속부가 필요 없이
속성증뎀을 노릴 수 있다는 점, 1레벨로도 높은 증뎀을 가지고 있다는 점.

※Tip. 사냥을 하시다가 잡렙이 오르면 리프로듀스를 5까지 찍으시면서 스킬렙 1개를 올릴때마다
"리스"를 해주시면 기존에 배워져 있던 크로스 임팩트 스킬이 리프로듀스 스킬레벨을 자동으로 따라갑니다.
(1렙 배운상태로 업해서 리프5찍고 리스하면 5가 배워진다는 말.)

리프로듀스 5렙을 찍고 103까지 사냥을 합니다.

저는 노그로드에서 파티 격수와 솔플로 103까지 사냥을 했습니다만
파티에서 체이서는 아무래도 소서러에게 밀리지요 ^^; 그래도 자리가 있다면 ㄱㄱ..

-------------------------------------------------------------------------------------
103이 되셨다면.
1.유페파티 격수 : 역시 타나서버 기준 파티가 잘은 없지만 끼워준다면, 사이킥 격수로 따라가시면 됩니다.
2.유페 사이킥 솔플 : 능력껏 몰아서 사이킥, 방패를 껴도 상당히 아파서 쌍명수(소형,중형 생명수)를 다먹고도 가끔 죽기도 했네요.
3.유페 서비어 솔플 : 저도 한번만 시도해본건데..원킬은 쉽게 내지만 레벨도 낮고 활을 들면 방패의 부재로 잘 죽던..

파티에 들어갈 수만 있다면 소모 없이 가장 안정적으로 103~ 일정 수준의 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어쩌면 만렙까지 볼 수도 있는 소서러의 스킬 사이킥 웨이브..]


유페로스에서 114 혹은 120까지 사냥을 합니다.
114가 되면 무명이나 라헬, 120은 바로 어비스 레이크를 갈 수 있습니다.

114 무명은 은화살로 통일되서 서비어가 적합하고(하지만 역시 엄청 아팠다는...)
라헬은 몹의 이속이 비교적 느려서 안정적인 사이킥 사냥이 되었습니다.(도작은 파이어월이나 닌자의 화염진.)

저같은 경우에는 114에 무명을 가지 않고(사실은 갔다가 아파서 ㅠ) 라헬 성역에서 사이킥 사냥을 했으며, 중간중간
유페로스와 라헬을 왔다갔다 하면서 120까지 사이킥 사냥을 했습니다.두 사냥터 다 장단점이 있는데
라헬은 맞을 일이 별로 없어서 조금 더 소모가 적고 안정적인 사냥이 가능합니다.
유페로스는 몹이 많지만 아파서 소모가 좀 있습니다.
+마땅히 입을 갑옷이 없으신 분들은.
저렴한 편에 속하는 로리루리 카드가 박힌 갑옷을 입으시면 쓸만합니다.(맞으면 힐 3렙.)
사스콰치 카드가 박힌 갑옷(맞으면 20% 동빙)도 쓸만은 하지만 로리루리 갑옷 추천합니다.

-----------------------------------------------------------------------------------------
120~129

어비스 레이크를 갑니다. 어비스 레이크는 드래곤의 이빨,비늘,꼬리 3 종류의 잡템이 있어야 입장 가능한 던전입니다.

막층은 몹이 많고 2층도 많은 편이지만 하이드로랜서나 몇종류의 용이 안나오기에 난이도가 막층보다 조금 쉽습니다.
자신이 느끼는 정도에 따라 층 수는 선택.

저는 여기서 꽤 죽기도 했고 도작은 관리를 잘 못해서 그냥 사이킥만 사용했습니다 ㅠ.ㅠ 129까지 용을 잡아줍니다.

★124에 생던을 가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어비스가 편했습니다.

-----------------------------------------------------------------------------------------
129~150
스카라바 홀을 갑니다. 스카라바 홀은 엘 디카스테스관련 퀘스트를 깨야 입장 가능한 던전입니다.
스카라바 홀에서 졸업까지 사냥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1.화월+사이킥이 구하기 편하지만 화염진+사이킥이 더 안정적입니다.
★휘케귀는 필수이지만 아리아 투구 스위칭으로 캐스팅 감소 옵션을 터트리고 마법시전>스위칭 해도 쓸만합니다.


2.서비어 레인스톰 - 서비어로 사냥을 하시려면 멀티 캐릭으로 점혈 반과 마그마링 대행자 등이 필수라고 봐야하니 사정에 따라서..
(하루 정도만 해봤습니다만.. 멀티를 쓰기 힘든 컴사양이라 노멀티인 사이킥이 편하던..)


3.쉐도우 오토스펠 - 이제 레벨도 좀 되고 전부 다 지속성 몬스터이니 오토스펠 사냥이 가능합니다.
명중을 맞추고 공속은 193을 맞추면 당연히 좋겠지만 190만 되도 사냥은 충분히 할만합니다.
저는 어질장비가 없던 관계로 189 공속으로 사냥을 한듯..


[무한연타 폭풍간지?! 워터볼]

[다로포스 메테오 !!]

★도작은 메테+듀플이 가장 보편적이지만 저같은 경우에는 메테오+워터볼을 저장해서
사냥터에 사람이 적으면 메테오로 사냥했고,사람이 많으면 1 3 5시 지역 물가에서 워터볼로
리젠되는 몹을 사냥했습니다.(사람이 많아서 물가에 서있기만 해도 많이 리젠되는..)
놀아도 사냥터에서 놀자 라는 마인드로 하실때도 워터볼 강추 乃
(워터볼은 에쉬바쿰 9 12필드 "나가"에게,메테오는 어비스 하이드로랜서,무명섬 네크로멘서 에게..)
+룬 나이트의 버프 스킬 엔첸트 블레이드를 받으실 수 있다면 매우 좋습니다.
지나가시는 룬나님들이 엔첸 버프 잘 걸어주십니다. 감사한 룬나님들..

-----------------------------------------------------------------------------

가이드라고 하기조차 민망한 글 끝까지 읽어주신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 ^^
나름간략하게 한다고 했는데.. 보기 부담있으실지 걱정이지만..이렇게 글 쓰면서
한번 되돌아보니 후련하네요..위에도 썻지만 질문사항들은 타나토스 서버시면 한월 캐릭터로..
나머지는 리플이나 쪽지 부탁드립니다.
Shadow Chaser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