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한방 스킬과 무캐가 난무하는 공성인데

각성이 나오면 공성판은 더 엉망이 될 듯합니다.

공성 개편한다고 하셨는데 리뉴얼 전으로 돌아가는건 어떤가요.

레벨확장되엇으니 백섭은 안될테고..

공홈에 수차례 건의했지만 그냥 무시하는 상황이라...여기에 써봅니다.

 

공성, PvP 맵 한정

고캐 1.25배늘리고 > 강력한 한방딜 사용기회↓

무캐공식에서 인트 필요치를 50 늘리고  > 강력한 한방딜 사용기회↓

스킬 후 딜레이 1.25배 늘리고  > 강력한 한방딜 사용기회↓

공격 후 딜레이 1.5배 늘리고 > 엠펠리움이 깨지는 시간↓

각종 퍼센트 감소 아이템들을 수치로 바꿔서 적용해야합니다.(ex. 마법캔디-고정캐스팅70%에서 0.7초로) > 무캐확률↓

공성용 포션들 재사용 대기시간(0.2초정도) 추가 > 오토큐어 대책안

마법방어력으로 동빙과 석화 막히는거 없애고 > 워록 상향

각종 상태이상 내성에 필요한 스텟을 100에서 150으로 올려야합니다. > 상태이상해제스킬이있는 직업군의 필요성↑

인간형 대미지감소 아이템들을 줄이고(70% 정도 까지) > 기존 탱커들 생존률↓

원거리 대미지감소 아이템들도 줄이고(80% 정도 까지) > 기존 탱커들 생존률↓

다중 클라이언트 못하게 막아야합니다. > 워퍼/스테/셀디 등 다중클라 방지

 

수치들은 모두 제가 임의로 설정한 수치며 이런 방식으로 바꾸면 어떨까 해서 쓴것입니다.

이렇게 된다면 현재 공성에서 비주류의 역할이 지금보다 더 중요해 질 것이라고 봅니다.

또한 그라비티는 좋은 돈벌이가 될 수 있을거라고 봅니다.(ex. 흐뉴마스크롤, 기리에스크롤, 염속성아머스크롤 등등)

 

소모싸움이 되겟지만 그게 더 재밋을듯하네요

이게 뻘소리라고 생각하시는분들이 대부분이겠지만

그냥 제 개인적인 생각일 뿐입니다. 심각하게 생각하지 말아주세요

여기에 글 쓴다고 해서 될리도 없을 뿐더러 옛날 10년전 공성이 더 재밋엇던거같아서 아쉽습니다.


적대길드와 필드맵에서 PvP가 가능하도록 하는것도 공성 인원 유입에 좋은 역할을 할 것같으며

기존 PvP맵에서 순위별로 포인트를 줘서 그포인트로 경험치 또는 소모아이템 및 제니로 보상해주는 방안도

나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