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뭐라고 개인이 이런글쓰냐 하시면
할 말이 없지만 그냥 단순히 게임이 산으로
가는것같아서 끄적여봅니다.

우선 현재 패치방향에서 정확히 반대로
패치방향을 잡아주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캐릭간 특성을 강화시키고 부족한부분은
+@로 매꿔주는식(예: 챔프의 잠룡추가)과
기존스킬중에 버려진 스킬들의 개편
(예: 그랜드크로스,버서크,블릿츠비트 등)
정도만되도 충분히 여러방향으로 육성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몇가지 직업을 예로 들자면

로드나이트
한손창+방패 = 피어스,스파이럴
양손창 = 스파이럴,브랜디쉬
양손검 = 버서크평타,볼링배쉬

이런식으로 딜쪽에 특화된 기사컨셉으로가되
피어스상향(크기상관없이 4타 등)과 버서크
스킬의 사용성개편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HP증가
이속증가
공격력증가 + 크리티컬데미지 증가
회피율감소  →  삭제
다른모든행동불가  삭제
아이템사용불가  삭제
힐치료불가  삭제
스킬사용불가(텔포함 침묵걸려있는상태와 동일)
버서크상태중에 침묵상태정도의 패널티가 적당


팔라딘
한손창+방패 = 프레셔,그랜드,홀리크로스,쉴드체인
양손창 = 캐논스피어

구마계열 성기사컨셉 그대로 유지될 수 있게 
홀리크로스 외 프레셔와 그랜드도 사용가능하게
상향&개편해주면 좋을것같습니다.

프레셔1450% 2300%
그랜드크로스500% 700%
                  HP20%소모 삭제
                  SP100소모 SP50소모



스나이퍼
블릿츠비트개편,트랩사용성개선

블릿츠비트
고정데미지 ATK기반 원거리데미지
데미지증가(크기,속성,형태,일반,보스,원거리 등)
옵션에 영향받고 화살속성에도 영향받는
평타에 +@보조스킬로 개편해주면 좋을것같아요.
(전승2-2정수도 만들어서 기본공격시 오토스펠
팔콘어절트발동같은것도 넣어주면 더 좋을것같음)

트랩류사용성개선으로 모든트랩의 글로벌쿨타임을
삭제해서 트랩깔고 바로 컨트롤가능하게 해야하고,
샌드맨,플래셔,프리징트랩의 상태이상확률을 100%에
가깝게 해주고 범위도 7x7정도로 해줘야 그나마
쓸것같아요.. 추가로 욕심 좀 부리자면
샌드맨 = 수면 → 수면 & 침묵
플래셔 = 암흑 → 암흑 & 혼란
프리징 = 동빙 → 동빙 & 이동속도감소
같은 상태이상이 추가되어 정말 트랩이
현실적으로 쓸모있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시간이 많지않아 구스킬개편에대해 몇개 못적었으나
말하려는 요지는 짬뽕보단 죽은스킬살려주는게
캐릭컨셉유지에도좋고, 직업별역할분담에도
좋을것같고.. 산으로가는것보단 나을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