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트다
2024-05-05 19:31
조회: 5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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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 스킬들 시너지 추가 건의히멜에서 있어도 그만인 몇 캐릭터들 최소한 1인분 할수있게.. 밑에 스킬은 제네릭(알케3차직업)스킬효과입니다 1.로나 투핸드퀴큰->상태에서 공격받은 적은 2초간 받는 근접물리데미지 5% 증가 피어스->공격받은 적은 2초간 받는 근접물리데미지 5%증가 스파이럴피어스-> 공격받은 적은 3초간 받는 원거리물리데미지 5%증가 브랜로나 말고 딜러로서 역할이 너무 뒤쳐지는거같은데 시너지라도 넣어준다면 어떨까요?? 2.팔라 가스펠->기존 효과 삭제. 10렙 마스터시 11x11 파티원들에게 60초동안 올스텟15증가 mhp,msp20%증가 atk,matk10%증가 효과 부여 쿨타임 300초 쉴드체인->공격받은 적은 3초간 받는 원거리물리데미지 5%증가 ->프레셔,그랜드는 시너지 말고 계수상향,엠소모감소 패널티 삭제등을 손봐야 될듯싶음. 가스펠 기존 효과 공격력증가나 msp100%증가 발동되면 아수라나 그외 격수들한테 너무 좋지만 너무 확률 의존이고 버프삭제하고+시전자 행동 불가능에.. 차라리 여러 효과 부여하면서 수치 낮추고 쿨타임 늘리고 이러면 어떨가 싶어요 3.크로운 석양어쌔신->1레벨당 어택3씩증가 효과 추가 브라기->1레벨당 마택3씩증가 효과 추가 4.프페 속성부여스킬들-> 마스터 스킬로 사용시 해당 속성 마법데미지 증가5%에서 10%로 상향 5.하프 듀플레라이트->공격받은 적은 2초간 받는 모든속성데미지 5%증가(물리도 포함 무속성도 증뎀 됨) ->이런거 추가되면 전프도 1인분 할수있지 않을까요?..ㅋㅋ 6.챔피언 복호권->공격받은 적은 2초간 물리방어력 20%감소 효과 추가. 연계챔편이 파티에서 딜러역할만 가능한데, 좀 애매하긴 하니까 이런거 추가하면 기피대상에서 제외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7.리벨리온 크림즌마커-> 회피율10감소를 회피율 20감소로 상향 앞으로 파티협력 컨텐츠 계속 나올거같은데 일부 스킬마다 시너지효과 넣어준다면 다양한 파티조합이 가능하지않을까 해서 글 써봤슴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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훈트다
라그나로크제로
170레벨 챔피언(연계)-용쟁훈트 170레벨 로드나이트(양손검)-훈트닷 170레벨 어쌔신크로스(소닉,메절트)-크로스임팩트 170레벨 챔피언(탄지/아수라)-파문사훈트 170레벨 크리에이터(호문:디이터/애데)-훈트다 170레벨 팔라딘(홀크/캐논)-히스페루스리트 169레벨 리벨리온(샷건/라이플)-배니싱버스터 165레벨 하이프리스트(보조)-신성사제훈트 132레벨 로드나이트(브랜/스파로 재탄생예정)-훈트 115레벨 크리에이터(호문:바이에리/노점용)-10살에곰을잡은 113레벨 스토커(기습/백스탭)-찔러휘비기 108레벨 화이트스미스(파워스윙/액토로 언젠간..)-훈트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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