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꺼라고 생각했고..아마 여러분도 이걸 예상했을거에요.




답변 예정일은 13일 이었는데 7일이면 빨리 나온거라고 봐야할듯. 답을 내리기 쉬운 얘기였다는 뜻이겠죠.


제가 전에 이런 이야기를 한적이 있는데, 오래전부터 해온일이라면 아주 많은 노하우가 쌓여있을 것이고, 유사시 대처법도 알고있을거라고.


이제야 심리분석적으로 '유동적'의 무대뽀식 행동이 어떻게 가능한가가 이해가 되네요. 물론 혼자서 추론해봤을때 결과를


예상하긴 했지만..


그라비티가 자체적으로 해결하려 하지 않는한 현재 한국제도상에서 유저가 할 수 있는 별다른 일은 더 없는거 같네요.


하지만 앞으로도, 절대로 그라비티는 이 문제에 대해서 언급하려 하지 않을 것이고 행동하려고 하지 않을 것입니다.


할말은 정말 많지만...말할 수 있는건 여기까지인거 같네요.


재고자산의 회전율, 채산성 있는 필드에서 돌아가는 오토의 숫자와 활동시간, 파이의 크기를 고려했을때 하루에


15억~20억을 매일 팔아댄다라...(시장이 활황이라 거래횟수만 충족된다면 30억이상도 가능해보임)


더구나 오토도 많이 사라졌을 뿐더러 현재 돌아가는 몇안되는 오토가 모두 같은 소속이라고 보기도 어렵고 오토와


인간의 사냥효율성의 차이를 생각하면...과연 어떻게 분석하는게 옳을까요?


여기까지네요. 진심으로 여러분이 행복라그하길 바라고 게임 자체적으로도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길 기원합니다.


비록 몇달이었지만 잠시동안 즐거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