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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1-30 15: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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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령관들 평준화를 위해선 마스터 능력을 다 엎어야된다고 생각함.사령관들마다 마힘이 따로 있고 레벨업 해금능력에 따라 티어가 나뉘어짐. 그런데 마힘을 보다 느낀건데, 양자택일식에다가 개성 살린답시고 사령관 성능에 구멍뚫는 식의 마힘(케리건 변이갑피 감퇴라던지, 자가라 저글링 회피라던지, 카락스 시간의 파도 시전 중 에너지 회복 증가 등등)이 좀 많이 보여서 이런게 사령관 티어 구분에 악영향을 끼친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음. 차라리 롤이나 옛날 와우 특성처럼 마힘을 좀 다변화시키면 좀 낫지 않을까 싶음.
예를 들면 마렙 5렙 올릴때마다 스킬포인트 주고 해당 찍는 티어에 비전투시 유닛체력회복, 유닛 공속증가, 에너지 회복 증가 같이 좀 공통적으로 적용될만한걸 놓는 식으로 좀 선택지를 다변화시키면 어떤 사령관은 이러이러한 면에서 약하다 라는 면에서 좀 보완이 되지 않을까 싶음. 자가라는 공속찍고 피닉스는 유닛체력회복을 찍는 식으로 좀 다변화가 있었으면 해서 글 남겨봄. |
감목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