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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8-20 09: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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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라라크 상향도 엄청 애매하네...https://www.playxp.com/sc2/co_op/view.php?article_id=5622210&search=2&search_pos=&q=#!0
죽함 마스터힘으로 2분까지 줄일수 있는건 괜찮긴한데 분수랑 선봉대는 딜만 조금 나아졌을 뿐이지 단점으로 부각되던점은 해결되지 않았고 (분수 > 느린 이속 / 선봉대 > 느린 투사채와 사거리) 메카닉이 날강을 두배로 강화 해주는건 좋긴한데, 죽함 다 찍어서 2분 줄이는게 더 나을듯, 기동성 개편이 전혀 없어서 학살자 기본스펙 추적자 만큼 받고 점멸시 공격력 두배상승은 좋아보임(원래 학살자 자주 써서) 전쟁분광기... 이거 나올 시점이면 전진 수정탑도 더 이상 필요없어지는 시점 같은데.. 전쟁분광기에 과충전 걸어지는건 반갑긴한데, 과충전을 공격적으로 써야하는 타이밍이 초중반이라서 전쟁분광기 나올때면 활용도 떨어질듯?...그리고 수정탑은 어차피 인구수 때문에 지어야 하는거고 분광기는 광물 200원 걍 꼬라박는건데, 게다가 알라라크는 메카닉 빌드 탈거 아니면 교란기가 탐지기라서 로공 지을 이유가 없음, 과충전 기본 두배쯤으로 상향받고 마스터힘이 너프 되면서 다찍으면 기존과 비슷하기 때문에 좀 덜찍고 로공같이 생산 느린 유닛에 시증 걸어주라는 의미로 보임 공중유닛들 기본 3/3업 되어 있는걸 버그라고 생각 했는지 업그레이드 통일시키고 0/0 으로 시작함, 죽함 쿨은 줄었지만 안 그래도 약했는데 파워는 더 너프 먹음 전체적인 의도는... 한 마디로 메카닉을 굴려라! 하는건데 전 그냥 늘 하듯이 승천자랑 학살자나 굴리겠네요. 그나저나 용기병은 왜 또 폭풍상향 먹은건지 ㅋㅋㅋ 용기병 보다 싸이클론이나 화기갑이 더 잉여 같은데 손도 안봐주면서 |
Ramleth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