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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3 1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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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7.00 업데이트 - 각종 버그 수정1.07 업데이트 방침
- 이전에 이어 밸런스 조정 없이, 동작 안정화나 버그 수정 중심 대응 - 다음 1.08 업데이트에서는 버그 수정에 더해 소규모 밸런스 조정(드라구노프, 니나 대미지 너프 등) 예정 ■ 레이지 아츠 - 스테이지 기믹 발동과 동시에 레이지 아츠가 발동하면 연출이 이상해지던 점 수정 - 이하 캐릭터의 레이지 아츠에 대해, 벽이 측면에 있는 상황에서 발동해을 시 공격전 연출 중 위치가 틀려 헛치는 현상 완화 └ 알리사, 아스카, 아수세나, 브라이언, 클라우디오, 데빌진, 드라구노프, 에디, 펭, 잭8, 준, 킹, 라스, 레오, 리리, 니나, 판다, 폴, 레이나, 샤오유, 요시미츠, 자피나 - 이하 캐릭터의 레이지 아츠에 대해, 공격 히트 판정의 크기나 위치, 추적 성능을 조정해 일부 상황에서 헛치는 현상 완화 └ 아수세나, 진, 레오, 리로이, 리리, 리디아 - 이하 캐릭터의 레이지 아츠에 대해, 피격 판정을 위로 확대해 일부 공격이 헛치는 현상 완화 └ 준, 레이나 ■ 히트 버스트 - 상대의 공격을 받았을 때 추적 성능을 강화해 일부 상황에서 헛치는 현상 완화 ■ 히트 대시 - 히트 대시 발동 시 슬로우 모션 연출이 상대와의 위치관계에 따라 발생하지 않던 점 수정 ■ 히트 시 주는 대미지가 전부 회복 가능 게이지여서 KO 불가능한 일부 공격 - 상대가 파워 크러쉬로 받았을 때, 대미지가 0이 되던 점 수정 └ 전 캐릭터 : 히트 버스트 └ 펭 : 히트 AK (원거리에서 킥 부분이 헛친 때 지진 충격파) └ 잭8 : 9LK └ 빅터 : 4RP ■ 토네이도 피격 - 벽 근처에서 상대를 토네이도하고 레이지 아츠 발동 시, 상대를 뚫고 헛치는 현상이 일어나기 어렵도록 벽과 캐릭터 미는 판정 조정 ■ 점프 관련 기술 - 이하 공격에 대해, 반격기로 이 기술을 받는 것이 불가능하도록 수정. 공중에서 상대를 공격하는 타입의 기술에 공통 설정된 속성이 설정되어있지 않았음. └ 빅터 : 9LK └ 샤오유 : 봉황 9 공중 RK, 봉황 9 착지 LK, 봉황 9 착지 RK ■ 기상 크로스춉 - 상대 다리측 누워 다운 중 6으로 앞구르기 하고, 앞구르기 중 AP로 사용해 가드시킨 때 상대의 동작 변경 - 상대가 아무런 조작도 하지 않았을 때 공중 상태로 취급되어 잡기가 헛치는 현상 수정을 위한 변경 ■ 스페셜 스타일 - 스페셜 스타일 사용 중 일부 반격기 성공 순간 공격 버튼을 입력하면 반격이 동작이 캔슬되며 기술이 나가던 것 수정 - 에디, 리디아 공중 콤보에 대해 안정성을 위한 기술 선정/키 입력 개선 ■ 스테이지 - SANCTUM : 스테이지 이동 연출 발동 시, 이동이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않던 점 수정 - REBEL HANGER : 발코니 브레이크 가능한 벽의 표시가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않던 점 수정 - ELEGANT PALACE : 하드 월 브레이크 발동 시, 이펙트로 화면이 가려져 시인성이 떨어지던 점 수정 ■ 기타 - SE, 보이스, 이펙트 : 기술 연출에 대해 일부 수정 - 기술표 : 텍스트, 아이콘 등 일부 수정 - 프랙티스 : 프레임 표시 정보, 공격 표시 정보, 콤보 표시 등 오류를 일부 수정 ■ 아수세나 66RK : 측면 히트 시와 후면 히트 시 동작 변경 ■ 브라이언 66LK : 반격기로 받을 수 있도록 변경. 최대 홀드가 아님에도 관계 없이 반격할 수 없어 수정 ■ 드라구노프 236RK, 236AK : 히트 발동 연출이나 히트 대시 직후 기술이 나가지 않던 점 수정 66RK : 측면 히트 시와 후면 히트 시 동작 변경 ■ 에디 1AK, 2RKLK : 측면 히트 시 동작 변경 ■ 화랑 2LKRK, LF 중 2LKRK, 오른자세 2LKRK : 2타 히트 후, 후속 상단 공격을 상대가 부자연스러운 속도로 앉을 수 있던 현상 완화 7LK : 특정 입력 시 커맨드 입력 성립 후 공격 발생 프레임이 변화하던 점 수정. 추적 성능 강화로 콤보 안정성 완화 RF 중 RP : 히트, 가드 후 상대와의 거리를 가깝게 함. 4RK, 오른자세 4LK : 공격 판정을 아래로 확대 ■ 잭8 3RK : 추가타 안정을 위해 카운터 히트 시 상대와의 거리 조정 6AK2_ : 측면 히트 시와 후면 히트 시 동작 변경 ■ 카즈야 데빌 6n23LP : 히트 타이머의 남은 시간을 소모하는 타이밍이 부자연스럽게 느리던 점 수정 [RKLK] : 막타 히트 시 이외에는 플로어 브레이크를 유발하지 않음 1LPRP : 1타 히트 시 한정으로 2타 추적 성능 강화 6n23AP : 1.06.01에서 레이지 상태로 기술을 쓸 때 3과 AP를 동시 입력해 레이지 아츠가 나가던 점을 수정했으나, 무족 풍신 스텝에서 이 수정이 적용되어있지 않아 수정 ■ 킹 66RP : 측면 히트 시와 후면 히트 시 동작 변경 9AK : 피격 판정 아래로 확대 ■ 쿠마/판다 6RP : 본체 근처 공격 히트 판정 확대로 지근거리에서 헛치던 현상 완화 (리치 변경 없음) 9RK : 9RKLK 입력 시 9RK가 반격 가능하던 점 수정 ■ 라스 DE 중 RK : DE 중 RK2_ 입력 시 대미지가 상정한 것과 달라, 대미지를 10에서 14로 변경해 DE 중 RK와 통일 ■ 레오 1RKLP, 섬전 1RKLPAP : 1타 히트 시 2타 추적 강화. 2타 히트 시 3타 추적 강화. 3타 입ㄹ겨 시 2타의 공중 히트 동작 변경 ■ 리디아 기마서기 LK : 공격 판정 아래로 확대 6APLKAP, 6APLK236AP : 측면 히트 시와 후면 히트 시 거리가 부자연스럽게 멀어지던 것 수정 기마서기 RP : 히트 상태 종료 후 히트했을 때 상대 동작 변경. 상대가 아무 조작도 하지 않으면 상대의 방향이 이상해지던 점을 수정하기 위해 변경 천상천하 LP : 측면 히트 시 상대가 정방향으로 되도록 동작 변경. 후면 히트 시 동작 변경 ■ 레이븐 기상 AK : 공격 판정 아래로 확대 뒤자세 LKRKLK : 상대를 미는 판정을 조정해 2타 히트 시 3타가 헛치는 현상 완화 소울 필드 2_ : 사용하기 쉽도록 2_의 입력 접수 완화 ■ 샤힌 스네이크 인 1 : 1.05 업데이트의 영향으로 실수로 상단 공격이 히트되던 점 수정 ■ 스티브 4LP : 상대의 공격과 같이 맞았을 때, 상대의 공격 대미지가 낮은 기술일 경우에도 '서로 맞기 연출'이 발생하도록 변경. 서로 맞기 연출은 대미지가 낮은 기술끼리 같이 맞았을 때 발생하지 않는 연출이지만, 이 기술에 대해서는 카운터 히트 시 추가타가 중요해 수정 ■ 요시미츠 납도 금타 RPAP : 측면 히트 시 상대가 정방향이 되도록 동작 수정. 후면 히트 시 동작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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