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8-19 06:33
조회: 1,084
추천: 6
현재 검투..폭풍의 그림자 1 필의 구간 폭풍의 그림자 2 이단검무 쿨타임 1초 감소 이 세가지 중에 괜찮게 건들면 좋은 개선방향으로 잡을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당장 이단검무 쿨타임 1초감소는 필수요소 같아보입니다 아니면 이단검무 다음에 쓰이는 스킬의 위력증가 추가 라던지 폭풍의 그림자는 매우 흥미로운 패시브입니다 검투를 키우고나서 각성하고 인던을 가면서 폭풍의 그림자 1을 어떻게 써먹어볼지 여러모로 신경 써봤으나 전혀 1도 체감이 안되구요 개인적으로 검투사의 재미요소는 정신없이 때려박는 스킬싸이클이라고 생각하는데 찌르기의 공속버프도 좀 건들여볼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패치를 나중으로 미루겠다? 당장 급급하게 검탱 버프해주겠다고 하신 건의안 생각나서 대충 전방위력 증가로 때우신 것 같이 보입니다 헌데, 지금 상위권 딜러직업에 비해서 검딜의 입지도 되게 안좋아진것도 사실이구요 재재세팅이 문제인가? 지금 여러 검투유저들이 쓰고있는 재재세팅의 싸이클을 받쳐줄 공속이 너무도 부족한거같습니다 직접 해보시거나 제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필의때 종단쿨이 왔음에도 불구하고 방금 막 질풍가르기를 쓰고 0스택부터 다시 쌓아서 종단을 10스택으로 때려박는게 되게 오래 걸린다고 느껴집니다 쿨이 놀고있다는 말이죠. 그렇다면 분분세팅을 하면 딜이 더 나온다? 이런 생각을 했었고 저도 분분세팅으로 다시금 돌아가서 몇번 던전을 돌아봤습니다 오른다고 얼마나 오르겠습니까? 한가지 중요한건 미터기에는 이 유저가 분노구간에 넣은 딜량,비분노구간에 넣은 딜량이 나오지 않습니다 한마디로, 재재와 분분이 디피차이가 많이 나지 않을지언정, 파티디피에 기여하는 기여도가 다르다는 말입니다 당연히 비분노 구간에도 필의를 돌려주는 재재검투가 더 파티디피기여도가 높지 않겠습니까? 다른 클래스는 어떠한가? 각 클래스에도 차이가 물론 있죠 비분노를 잘까주면서도 본인 디피도 잘나오는 직업,분노구간에만 디피가 급증하는 분노구간 극딜 직업 여러모로 조합을 다양하게 짜서 파티를 구성할수 있다면 재밌겠죠 검투가 다른 직업에 비해서 어려운가? 제가 검투하기전에 월광무사로 안상 돌았었는데 당시에 각성전 월무로 다른 직업에 안밀리는 디피 뽑으려고 어떻게 플레이했는지 영상 보여주면 기겁을하겠네요 검투유저분들 디피도 되게 꾸준히 나오는편이고 딱히 어렵다고 생각이들진 않습니다
EXP
37,815
(60%)
/ 39,001
|
꼴봉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