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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2-22 15: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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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내VII vs 도전자/파괴자의 의지 VII인내의 효율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 1.VII크리스탈을 예로 들어봅시다. (Lv.65) 체력을 12만, 인내를 5400으로, 파의를 8%로, 피격데미지 6만8천으로 계산해보면 4파의 0인내。120000 - 6만8천(0.68) = 73760 3파의 1인내。125400 - 6만8천(0.76) = 73720 2파의 2인내。130800 - 6만8천(0.84) = 73680 1파의 3인내。136200 - 6만8천(0.92) = 73640 0파의 4인내。141600 - 6만8천(1.00) = 73600 파의를 빼고 인내를 끼면 -40정도 차이가 납니다. (파의>인내) 체력을 12만, 인내를 5400으로, 파의를 8%로, 피격데미지 8만으로 계산해보면 4파의 0인내。120000 - 8만(0.68) = 65600 3파의 1인내。125400 - 8만(0.76) = 64600 2파의 2인내。130800 - 8만(0.84) = 63600 1파의 3인내。136200 - 8만(0.92) = 62600 0파의 4인내。141600 - 8만(1.00) = 61600 파의를 빼고 인내를 끼면 -1000정도 차이가 납니다. (파의>인내) 체력을 12만, 인내를 5400으로, 파의를 8%로, 피격데미지를 10만으로 계산해보면 4파의 0인내。120000 - 10만(0.68) = 52000 3파의 1인내。125400 - 10만(0.76) = 49400 2파의 2인내。130800 - 10만(0.84) = 46800 1파의 3인내。136200 - 10만(0.92) = 44200 0파의 4인내。141600 - 10만(1.00) = 41600 파의를 빼고 인내를 끼면 -2600정도 차이가 납니다. (파의>인내) 2.VI크리스탈을 예로 들어봅시다. (Lv.58~60) 체력을 7만, 인내를 4800으로, 파의를 7.7%로, 피격데미지를 4만으로 계산해보면 4파의 0인내。70000 - 4만(0.692) = 42320 3파의 1인내。74800 - 4만(0.769) = 44040 2파의 2인내。79600 - 4만(0.846) = 45760 1파의 3인내。84400 - 4만(0.923) = 47480 0파의 4인내。89200 - 4만(1.000) = 49200 파의를 빼고 인내를 끼면 +1720정도 차이가 납니다. (파의<인내) 체력을 7만, 인내를 4800으로, 파의를 7.7%로, 피격데미지를 4만7천으로 계산해보면 4파의 0인내。70000 - 4만7천(0.692) = 37476 3파의 1인내。74800 - 4만7천(0.769) = 38657 2파의 2인내。79600 - 4만7천(0.846) = 39838 1파의 3인내。84400 - 4만7천(0.923) = 41019 0파의 4인내。89200 - 4만7천(1.000) = 42200 파의를 빼고 인내를 끼면 +1181정도 차이가 납니다. (파의<인내) 체력을 7만, 인내를 4800으로, 파의를 7.7%로, 피격데미지를 5만8천으로 계산해보면 4파의 0인내。70000 - 5만8천(0.692) = 29864 3파의 1인내。74800 - 5만8천(0.769) = 30198 2파의 2인내。79600 - 5만8천(0.846) = 30532 1파의 3인내。84400 - 5만8천(0.923) = 30866 0파의 4인내。89200 - 5만8천(1.000) = 31200 파의를 빼고 인내를 끼면 +334정도 차이가 납니다. (파의<인내) 3.결론 피통이 커지면 커질수록, 몹이 아프면 아플수록 파괴자/도전자의 의지는 인내보다 좋다. 65만렙 달고 인내는 끼지말고 기왕이면 파괴자/도전자의 의지를 끼자. 효율이 좋다. |

숨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