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03-19 11:20
조회: 182
추천: 0
이글로글끝네. 댓글로 하든 말든.글쓴이유ㅋㅋ 걍60이좁내도망다니다죽길래, 도망갈라고 그 퀘스트하는 인던?까지 들갔는데, 5분후 나왔는데 앞에 지키고있어서 또 도망가는거 보고 옆에서웃다가, 그냥비굴하게살살해달라고쓴겨ㅋㅋ 머죽이든말든상관없어. 나아니니깐. 나였음개겼겠지만.ㅋ 근데부길마란애가단댓글보고막피안한데서. 누가막피잘못이래?아냐.나도했는걸머. 걍 살살할께 라고 하던지, 계속 해서 더 찾아 주긴다던지. 대충 그년들 답게 쓸줄알았다. 근데 너희 부길마란애가 멀 저희는 막피는 안한다어쩐다.적길드냐.초식중에도적길드있다.오해다.스샷대라. 사과해라하길래.ㅋㅋ 그저 너네 부길마란애의 입에서 뱉은 말 어케 하나보자하고 쓴거다ㅋㅋ 머,끽해야 나찌는 어찌구저찌구 쓸꺼라예상했지만. 명쾌하면. 오..대단한데??이럴라그래찌~ 부길마란애의 막피안한다라는 발언의 명쾌한 대답들으려다, 어째 나찌막피당했다고 징징거리는거로듣냐? 징징대보였으면,사과하께~ 그럴의돈 아니였어~~ 그냥 우리도 막피해요.하면되는거아냐??누가막피하지말랬어?? 친구를못지켜준내가비굴하게살살주겨달라고썼다.이건 그래.비굴했다.ㅅㅂ이런날이올줄이야.ㅋㅋ 나도알아 이건 ㅋㅋ풀만뜯어먹다보니 정신과치료받는 기분이라, 인던안에서 파탈하고 이제 못나오겠더라고. 웃자고올린글에 격식갖추며 저희는 막피안합니다.어찌구저찌구. 당황해서 나도 댓구 좀해줬더니 쥐럴이여 알아들었냐?
마지막으로 지켜주지 못한 나의 벗이여..미안하다. 난 이게 한계다. 더이상은 니가 직접 커라. ㅅㅂ 요즘엔 나 살아남기도 바뻐 죽겠다. 초식이되어 인벤에 전장템마져 칸이 아까워서 창고에 넣어 버렸으니..
그리고 내가 나찌달고 이러는 이유.!
오늘부러 사라지거든 ㅋㅋㅋㅋ 다음번 길드에선 다시 강해질꺼다!!담달 머 베타겜나온다던데 그거 일단 해보고 테라싸기 전까진.! 암튼 부길마는 잠수 탄거 같고~와서 글써봤자 뻔하고~
여태까지 이니 충전들 하느라 수고했다.!
EXP
49,840
(61%)
/ 51,001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오리지널 (~End) 이오나: cafe (도적/ 힘과마법/7A공대) 테라 (~End) 샤라: 바라칼->아란칼(검투사/Nazis), 텐텐->말리지마라(창기사/Nazis) 블레이드엔 소울 (~End) 일도양단: 펑키파마(권사) 금상첨화: 샤기컷트(기공사) 던전스트라이커: 홅홅 (~ing)
|
바라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