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05-23 21:10
조회: 936
추천: 3
이번 팻치가 큰일?난 백태고 환영하는 입장이요. 왜? 노가다 하면서 게임할 시간없는 직딩이기때문에...
백태고가 있으므로 인해서 생기는 이득은 나같은 유저의 입장에선 명작 스트레스 없고 옵작도 쉽게 되니 <- 옵작 어케 하는지는 다들 알꺼요. 이제 ㅋ 보존가루 적게 들어 좋음. 여러모로 이득인듯
이번 팻치는 별로 어렵게 생각할꺼 없음. 부분 유료화 게임에서 앵벌이 주요 수단이였던 길리안이였는데 완태값 떨어질까 어차피 완태가 휴지조각 되는거도 아닐테고 또 완태고 공급도 많이 줄어들꺼니깐 크게 걱정할필요는 없는듯. 거기에 재물값도 많이 떨어졌지 않음?
내가 생각하는 문제는 이렇게 템파밍이 끝나고 나면 뭘 해야하는지...가 문제다. 부케 온라인도 정도껏해야되는데 계속 템 파밍만 끊임 없이 하는게 내생각엔 블루홀의 최종 컨테츠는 부케 템파밍 인것 같다 .
차라리 템 맞춰놓고 인던 타임어택 보상이라도 있으면 좋으련만..
PVP는 애초에 블루홀이 버린 컨테츠임. 투지만 봐도 알수있음. 지금 현재 최종적으로 가는 전장이 투지 팀매칭인데 . 템파밍 끝나고 투지를 가봐야 나오는거도 없다. 고작해봐야 업적하고 광기 포인트... 어찌보면 MMORPG 게임의 최종 컨테츠이자 존재의 이유인 PVP가 버려져있는게 제일 큰 실수라고 볼수있임. 전장 리뉴얼과 보상 그리고 직업 벨런스 조정이 시급함.
EXP
553,438
(37%)
/ 576,001
|
하이엘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