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1-10 17:46
조회: 179
추천: 0
개발자노트: 2026년의 첫 인사안녕하세요, 헌터 여러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팀 입니다
먼저 이 글로 새해 인사를 올립니다. 2026년 새해에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팀도 항상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개발자노트는 향후 개발방향을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붉은 기사단장, '시안 할라트(이그리트)' 게이트 토벌 합류
마침내, 많은 헌터 여러분이 기다리셨던 그가 옵니다. 그림자 군주의 가장 충실한 검인 이그리트가, '시안 할라트'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그는 강력한 '암속성 스태커' 클래스로 합류하여, 앞서 예고 해드린 새로운 전투 메타의 중심에서 압도적인 파괴력을 선보일 것입니다. 전장을 지배할 그의 붉은 검격을 기대해 주십시오.
다가오는 1월, 헌터스 길드 2군 공격대를 이끄는 리더, 손기훈이 게이트 토벌에 정식으로 합류 합니다. 손기훈은 ‘암속성 브레이커’로서, 시안 할라트와 함께 암속성 파티의 효율을 극대화할 것입니다.
특히, 이번 손기훈 헌터는 한정 픽업 모집을 진행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대신 이벤트와 구독 시스템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으며, 추가로 커스텀 모집을 통해서도 헌터 여러분을 찾아갈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립니다.
아티팩트 파밍 난이도 완화
저희팀은 현재 '아티팩트 유효 옵션 획득'의 어려움으로 인해 파밍의 즐거움이 반감되고 있다는 점을 깊이 통감하고 있습니다.
성장을 위한 파밍이 끝없는 반복과 실패의 경험이 아닌, 기대와 즐거움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저희는 100레벨 확장을 기점으로, 파밍 구조에 대한 근본적인 개선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헌터 여러분의 노력이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도록 다양한 '파밍 완화 장치'를 도입하여, 헌터 여러분이 '득템'의 기쁨을 다시금 온전히 느끼실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습니다.
그 외에도 여러 업데이트 내용을 준비 중 입니다.
위 내용들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리며, 이어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팀이 현재 구상하고 있는 향후 업데이트 계획에 대해 미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월의 게이트 토벌 합류 헌터 예고
리히터 길드의 샛별, '메리 라이네' 게이트 토벌 합류
독일의 명문, 리히터 길드 소속의 메리 라이네가 곧 게이트 토벌에 합류합니다.
그녀는 앳된 외모와 달리 자신의 키보다 거대한 무기를 자유자재로 다루며, '샛별'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을 만큼 다재다능한 재능을 가진 수속성 헌터입니다. 거대한 무기로 전장을 휩쓸 그녀의 압도적인 활약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SLC 예선전 개최
헌터 여러분, 세계를 향한 도전의 준비는 되셨나요? 최강의 헌터를 가리는 SLC 예선전의 막이 드디어 오릅니다.
혹시 아직 참가를 망설이거나 준비 중인 헌터님이 계신다면, 이번 시즌이 종료되기 전까지 '시간의 전장 15'에서 1,000점 이상을 획득하여 자격을 증명해 주시길 바랍니다. 영광의 무대에 도전하실 모든 헌터 여러분의 무운을 빕니다.
광휘의 공방 신규 보스 및 성진우 성장 확장
광휘의 공방에 새로운 시련, '강체의 군주 락파사'가 찾아옵니다. 강력한 육체를 지닌 군주에 맞서기 위해 성진우 헌터 역시 한 단계 더 진화합니다.
새로운 전직을 통해 성진우의 한계를 돌파하고, 함께 추가되는 신규 룬 스킬을 조합하여 더욱 다채롭고 화려한 액션을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향후 개발 방향성의 고민
서비스를 지속해 오며, 저희 팀은 기존 콘텐츠들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 깊이 고민하고 있습니다.
그중 현재 가장 큰 고민의 대상은 바로 '파멸의 권좌'입니다. 파멸의 권좌는 비슷한 포지션의 길드 보스와 비교했을 때 장기간 동일한 보스가 유지되고 있어 신선함이 떨어지고, 비교적 단순한 스코어링 시스템으로 인해 헌터 여러분 사이에서 다채로운 공략이나 전략적 논의가 활발히 이루어지지 못하고 있다고 판단됩니다.
이에 저희는 현재의 상태에 안주하지 않고 헌터 여러분께 더 큰 재미를 드리기 위해, 해당 콘텐츠에 대한 전면적인 개편을 진행하거나 혹은 과감하게 종료 후 완전히 새로운 형태의 대체 콘텐츠를 선보이는 방향까지 포함하여,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치열하게 검토 중입니다.
더 나은 즐거움을 드리기 위한 고민의 과정인 만큼, 향후 구체적인 방향이 결정되면 다시 한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끊임없는 도전, 콘텐츠 확장 및 리뉴얼
헌터 여러분의 성장에 발맞춰 도전의 무대도 넓어집니다.
시련의 전장 및 시뮬레이션 게이트의 최대 층수 증가가 예정 되어 있습니다.
특히 시뮬레이션 게이트의 경우 새로운 보스로 헌터 보스, 새로운 성진우 보스가 등장할 예정 입니다. 새로운 보스 몬스터들과 스테이지들도 추가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립니다.
끝으로, 헌터 여러분 2026년 새해에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와 변함없는 동행을 부탁드립니다.
향후 차기 개발자 라이브 방송 일정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이번 라이브는 1월이 아닌 2월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헌터 여러분께 전해드릴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준비하기 위해 잠시 숨을 고르는 시간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2월에 알찬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Solo Leveling:ARISE Team -
다가오는 업데이트를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려 주시는 헌터 여러분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접속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업데이트 전까지 여러분께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아래 준비된 접속 선물을 잊지 말고 꼭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개발자노트 깜짝 선물! 시안 할라트 D-7 카운트다운 접속 선물! 바로가기]
|

Har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