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용클래스 만들어봤자 어차피 또 좋은클래스는 획일화되어서 몇개 없을텐데 괜히 더 복잡하게만 만드는거같음

그리고 듀얼무기는 설명들어놓고도 뭔소린지 100%이해가 안가는데
양활트리에 낙무넣고 활쏘다가 삭풍으로 검스킬까지쓴다는거아님??
소드맨트리에 크로노넣고 마법도 쓰고??

캐릭 컨셉 붕괴 아님?? 서로 모션도 안어울릴거같고

난 알피지하는 가장 큰 이유가 서로 역할 나누어서
사냥이나 레이드할때 그 역할을 수행하는건데
예를들면 소드맨 - 근딜 및 도발 딜탱
위저드 - 광딜 및 원딜
힐러&보조 - 파티원 강화 및 생존
스카웃 - 기믹 파훼 및 딜 등등

굳이 클래스개편을 저렇게 해야하나 의문임
보조클래스 좋아하는사람은 겜 하지 말란거임

그냥 1인 레이드 비중을 낮췄으면 되지 않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