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임씨 의도는 직업간 연계를 죄다 삭제하고 원하는 직업을 고르게 만든다였지요

그런데 왜 아직까지 무기 제한은 왜 그대로 두는건가요?

너~무 기본적이고 당연한거라 당연히 해줄거라고 생각했는데 언급도 없내요?

설마 무기제한풀면 모두가 데미지 센무기에 몰릴거다라는 초딩이나 할법한 생각한거 아니죠?

각 직업에 대충 추천무기라고 특정무기쓰면 데미지상승이든 공속증가든 패시브하나씩만 넣으면

모두해결되고 유저는 도리어 생각할거리가 생기는 컨텐츠가 되는데 그정도도 기획 못한다고하면 때려치고 나가야지

그리고 각 무기군 별로 정리해서 벨런스 맞추면 되니까 얼마나 편해져? 

이걸 생각 못한겁니까 귀찬아서 안한겁니까?

그리고 스텟도 기본은 5개니까 소드맨은 힘 위자드는 지능식으로 하나로 통일하고 나머지는 완전히 서브로 돌리세요
아직까지 같은 직업군내에서 뭔직업은 지능이 더 중하고 뭐는 정신이 더 중하고...

벨런스 맞추기만 힘들게 뭐하러 그래요.....지금 있는것도 많아서 감당 못하면서 뭐하러 일을 늘려요...

저것들이 어려운거냐하면 그럴리가.....

모션은 정해져있고 말 그대로 코드에서 특정무기로 되있는거만 찾기 바꾸기 하면 되는걸....

지금처럼 랜덤으로 주사위 던져서 벨런싱하는거보다 훨신 정돈되고 일관성있게 돌아갈거임

사실 이것들은 너무 기본적인 겁니다 이것도 안하면 말이 스케일 다운이지 그냥 유저 너프 밖에 안됩니다

트오세 입장에서도 유저 입장에서도 만족할만한 결과를 냅시다 제발 오래가요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