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인챈트 아우라엔 옛날 느슨해진 버그겜의 명성에 긴장감을 다시 주는 
웃음만 나오는 수준의 버그가 존재합니다.






파티원이 인챈트 아우라 영향을 받을 수 있는 범위 내에 서있으면 나의 인챈트 아우라가 파티원에도 시전됩니다.
(위 시전 움짤, 아래 파티원 버프창 참고)







그래서 이 인챈트 아우라를 가진채로 적이 들어오면 공격도 합니다
인챈트 아우라를 서로 가져서 서로의 아우라가 공격하는 모습

이렇게 생긴 인챈트 아우라 2개는 전부 인챈트 아우라를 시전한 인챈터가 SP소모를 부담합니다
게다가 현재 마법진 판정을 받고 있습니다.




(카운터 스펠을 사용한 모습)


그래서 이렇게 카운터스펠을 사용하면, 내 버프 창에 인챈트 아우라의 이미지는 남아있지만
장판은 지워져서 아무런 딜을 하지 못합니다. 물론 상대 것은 아직도 남아있습니다.
저의 그림만 남은 고장난 아우라와, 남아있는 상대방의 아우라 2개 모두 제가 SP를 소모하고 있습니다
(SP 게이지 줄어드는 모습 확인)


해당 현상을 겪으면 인챈트 아우라를 꺼도 장판의 이펙트는 남아있으며
공격기능은 잃은채 SP를 지속적으로 소모합니다.
그렇게 SP를 다 갉아 먹어 0이 되어도 멈추지 않습니다. 맵에서 이탈하기 전까지는..

위의 이미지는 파티원 1명과 진행하여 장판이 2개인 SP 소모량을 보여드렸지만
5인 파티에서 해당 현상을 겪으면 이사우고티숲 SP과실을 쿨타임마다 먹어도 SP가 바닥납니다

앞서 적은 임파워링 주기감소로 SP소모 주기가 줄은거까지 더해지면
과부하 구체 3발이라도 맞은거마냥 SP가 없어집니다




작년 5월경 공용직 업데이트 할때도 버그가 한가득 있었던 이 장판을
굳이 비전까지 옵션을 줘가며 부활시켜서 쓰실거면 좀 제대로 고쳐서 내야하는거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