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트리 오브 세이비어 개발팀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업힐 디펜스 개편길드 퀘스트 및 신규 콘텐츠 추가에 관한 내용입니다.

 

 

 

업힐 디펜스 개편

 

 

살러스 수녀원 미션 중 하나인 업힐 디펜스가 개편됩니다.

 

각 단계마다 시간 내에 모든 몬스터를 처치할 경우 대기 없이 바로 다음 단계로 진행할 수 있게 되며,

클리어 시간이 빠를 수록 업힐 랭킹 포인트에 가산점이 부여됩니다.

 

 

업힐 몬스터의 기준 레벨이 파티 내 최고 레벨 캐릭터로 맞춰져 더 이상 속칭 시체 고용에는 큰 의미가 없게 됩니다.

대신 기준 레벨에 따라 몬스터들의 체력과 방어력이 조정되어레벨이 낮은 유저들이라도 몬스터에 대한 부담을 가지지 않고 업힐 디펜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업힐 몬스터들의 소환 위치도 한 라인 당 세 곳으로 늘어나며 9단계 단위로 3 구간을 나눠 각 구간 내에 무작위로 업힐 전용 보스가 등장합니다보스를 물리치면 업힐 랭킹 포인트에 가산점이 부여됩니다또한디펜스 중반부터 기믹 몬스터들이 등장하여 디펜스를 진행하면서 신경써야할 부분들이 늘어났습니다.

 

일일 1회 진행이었던 이용 횟수는 주간 10로 변경됩니다.

아울러, 1회 진행 시 모든 단계를 마칠 시 획득 가능한 최대 포인트도 50점에서 90으로 늘어납니다.

 

 

프리스트의 매스 힐 등으로 신성의 횃불을 회복 시킬 수 없게되며,

그 외 어그로나 스킬로 인해 몬스터가 공격하지 않고 가만히 있는 현상들도 수정됩니다.

 

 

단계별 보상도 개편되어 젬 연마제와 오래된 황금 주화강화용 카드업힐 포인트 10점 등 여러 아이템들이 늘어났으며이미 단계별 보상으로 지급하던 ‘아트톡의 자재상자’ 큐브 아이템의 내용물도 새롭게 개편됩니다. (이미 가지고 계신 ‘아트톡의 자재상자’ 큐브는 기존 내용물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포인트 상점도 개편됩니다일부 아이템들이 제거되는 반면새로운 아이템이 추가되고 래서판다 상자의 요구 포인트가 조정됩니다또한  업힐 디펜스 참가 횟수 및 보스 처치상점 포인트 누적 교환량에 따라 여러가지 칭호를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

 

 

 

길드 퀘스트 18레벨 - 미쉐칸 숲

 

새로운 18레벨 길드 퀘스트 미쉐칸 숲이 추가됩니다.

 

 

미쉐칸 숲에 포탈로 통해서 다른 공간에서 넘어오고 있는 몬스터들이 피난처를 노리기 시작했습니다피난민들은 자신들의 힘으로 피난처를 지켜내려고 했지만 그들만으로는 역부족이였고몬스터들로부터 피난민들의 터전을 지키는 임무가 추가되었습니다.

 

 

길드의 구성원들을 분배하여 몬스터가 넘어오는 포탈을 파괴하고 피난처를 보호해야 합니다미쉐칸 숲에 떨어져 있는 자루더미를 주워 왈타스와 네이글스에게 전달하여 포탈 파괴피난처 보호에 유용한 아이템들을 획득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포탈들을 파괴하고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미션을 성공하게 됩니다.

 

 

미쉐칸 숲의 곳곳에는 몬스터를 강력하게 만드는 오벨리스크가 있습니다파괴해도 잠시 후 다시 생성되는 이 오벨리스크를 완전히 파괴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신규 길드 퀘스트가 추가되면서 기존에 다른 길드 퀘스트의 보상도 상향 조정 됩니다기존 길드 퀘스트에서 나오던 ‘찢어진 강화용 레전드 카드’, ‘오래된 강화용 레전드 카드’, ‘이단자 판토렉스 카드의 드롭율이 약 2배로 상향됩니다.

 

 

 

신규 콘텐츠 - 베르니케의 파편

 

 

싱글 콘텐츠인 베르니케의 파편 던전이 추가됩니다.

 

신수의 날 이후 세계 곳곳에 이공간의 틈이 생겨나면서 그 곳에 몬스터들과 함께 빨려들어간 베르니케 섬의 파편에서 몬스터들을 처치해달라는 오라클 마스터의 요청으로 시작됩니다.




베르니케의 파편 던전은 주어진 15분간 가장 높은 스테이지를 기록하는 것을 겨루는 비동기화적 기록 경쟁 싱글 콘텐츠입니다.

 

 

매 스테이지마다 등장하는 모든 몬스터들을 처치하는 임무이며 스테이지가 진행함에 따라 몬스터의 개체수와 전투력이 증가하고 특정 스테이지 이후로는 엘리트 몬스터가 추가로 생성 됩니다.

 

 

매 주 자신의 기록을 최대한 높여 랭킹 보드에 기록을 남길 수 있으며랭킹 톱 플레이어들에게는 보상이 지급됩니다.

 

 

 

 

이번 TOS개발팀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에 기술된 내용과 수치첨부된 자료들은 개발 중인 사항의 예시이며라이브 서버 적용시에는 내용의 추가삭제변경 사항이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