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트리 오브 세이비어 개발팀입니다.

 

이번에는 지난 TOS 개발팀에서 소개드렸던 황금색 옵션의 기획 변경점그리고 기존 6, 7랭크 딜러 클래스들에게 새로 추가되는 신규 특성들에 대한 내용과 부가적인 밸런스 조정에 대한 내용입니다.



인챈트 옵션 시스템


      인챈트 쥬얼

 

신규 아이템 인챈트 쥬얼이 추가됩니다.

 


인챈트 쥬얼은 레어 등급 이상 장비를 분해할 때 낮은 확률로 얻을 수 있으며원래 장비의 등급에 맞는 인챈트 쥬얼이 생성됩니다75레벨 이상 분해 가능한 모든 레어,유니크레전드 아이템이 대상입니다.

 

현재 플레이어들이 보유하고 있는 장비를 패치 후에 분해해도 인챈트 쥬얼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는 주어집니다.

 

 

인챈트 옵션 부여

 

인챈트 쥬얼은 장비 아이템에 새로운 인챈트 옵션을 생성하는데 사용됩니다.

 

인챈트 쥬얼의 등급이 높다면(레전드 > 유니크 > 레어옵션의 수치가 평균적으로 더 크게 생성될 수 있습니다하지만 확률에 차이가 있을 뿐 유니크나 레어 쥬얼에서도 최대 수치가 등장할 수 있습니다.

 

인챈트 쥬얼로 추가되는옵션은 기존 장비 아이템의 옵션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독립적으로 부여됩니다.

 

 

인챈트 쥬얼은 분해 전 장비보다 +10레벨 높은 장비까지 옵션 부여가 가능합니다.

 

예제) 350레벨 마시니오스 장비를 분해하여 얻은 쥬얼은 360레벨 유니크 인챈트 쥬얼이 되고, 360레벨 이하 모든 장비에 옵션 부여가 가능합니다.

 



인챈트 옵션이 부여될 수 있는 장비는 제한이 없으며기존에 적용되어 있던 옵션(랜덤 옵션고정 옵션 등)과 완전히 독립적으로 추가됩니다장비를 분해할 때나 얻은 쥬얼을 아이템에 적용할 때 모두 별도의 비용(실버아이템포텐셜 차감 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인챈트 옵션의 특징

 

 

인챈트 옵션은 지난 포스팅에서 소개드렸던 내용대로 한 아이템에 최대 1개만 생성되며이미 인챈트 옵션이 부여된 장비에 새로운 쥬얼을 다시 사용하면 새 옵션과 수치가 다시 설정됩니다또한 인챈트 옵션은 한 종류의 옵션을 여러 파츠를 통해 모아도 수치가 더해지지 않고 가장 높은 수치로만 적용됩니다.

 

무기에 치명타 발생 +12%, 신발에 치명타 발생 +8%를 동시에 보유했을 경우치명타 발생은 +12%만 적용됩니다.

 

아이템 랜덤 옵션과 완전히 독립적으로 작용함에 따라 아이템 재감정이나 돋보기와도 관련되지 않습니다또한 아이커 추출을 이용할 경우 인챈트 옵션을 제외한 옵션만 추출됩니다.

 

 

 

 

10랭크 특성 업데이트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 본 포스팅에 기술된 내용과 수치첨부된 자료들은 개발 중인 사항의 예시이며라이브 서버 적용시에는 내용의 추가삭제변경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