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01-20 14:13
조회: 5,352
추천: 1
(치명타)레벨 1업당 요구 크리Rate산출아래 치명타율 글의 공식을 기반으로
원하는 치명타율별 레벨1상승시 필요한 크리rate 산출을 해보았습니다. ※읽기전 참고사항 *순수레벨업시 투자하는 민첩수치를 기반으로작성 (장비 및 잼, 버프류,제미나에 의한 상승값 미반영) *몹의 크리저항은 츄파카브라의 레벨별(1~102lv) 저항수치를 이용하여 산출한 가정값입니다. (몹 크리저항=몹렙 × 0.2353) * 아처클래스 200랩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 모바일작성인점 양해바랍니다. 1. 치명타율별 렙업시 크리레이트 요구량 가. 크리율 50%유지시 1업당 필요 크리rate 1.4257 -. 200레벨시 필요 크리rate 총량 285 -. 200레벨시 필요 민첩투자 187(총 민첩량 245) 나. 크리율 60%유지시 1업당 필요 크리rate 1.6638 -. 200레벨시 필요 크리rate 총량 323 -. 순수렙업스텟 및 보너스 스텟 만으로는 불가능 -. 필요민첩총량 283 다. 크리율 70%유지시 1업당 필요 크리rate 1.9018 -. 200레벨시 필요 크리rate 총량 380 -. 순수렙업스텟 및 보너스 스텟 만으로는 불가 -. 필요민첩총량 339 라. 크리율 80%유지시 1업당 필요 크리rate 2.1400 -. 200레벨시 필요 크리rate 총량 428 -. 순수렙업스텟 및 보너스 스텟 만으로는 불가능 -. 필요민첩총량 388 계산산으로볼때 60%이상의 크리율을 원할경우 고등급의 그린잼, 기타장비스텟을 제외하고는 만들거나 유지하기 불가능한 수치라는 것을 알수있습니다. 랩이200이상올라갈수록 보너스스텟이 많아져 언젠가는 달성은 가능합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심심풀이 참고용이며 정확한 자료는아닙니다.
EXP
16,828
(31%)
/ 18,201
|
Eyyt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