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치명타율 글의 공식을 기반으로
원하는 치명타율별 레벨1상승시 필요한 크리rate
산출을 해보았습니다.
※읽기전 참고사항
*순수레벨업시 투자하는 민첩수치를 기반으로작성
(장비 및 잼, 버프류,제미나에 의한 상승값 미반영)
*몹의 크리저항은 츄파카브라의 레벨별(1~102lv)
저항수치를 이용하여 산출한 가정값입니다.
(몹 크리저항=몹렙 × 0.2353)
* 아처클래스 200랩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 모바일작성인점 양해바랍니다.

1. 치명타율별 렙업시 크리레이트 요구량
가. 크리율 50%유지시 1업당 필요 크리rate 1.4257
-. 200레벨시 필요 크리rate 총량 285
-. 200레벨시 필요 민첩투자 187(총 민첩량 245)

나. 크리율 60%유지시 1업당 필요 크리rate 1.6638
-. 200레벨시 필요 크리rate 총량 323
-. 순수렙업스텟 및 보너스 스텟 만으로는 불가능
-. 필요민첩총량 283

다. 크리율 70%유지시 1업당 필요 크리rate 1.9018
-. 200레벨시 필요 크리rate 총량 380
-. 순수렙업스텟 및 보너스 스텟 만으로는 불가
-. 필요민첩총량 339

라. 크리율 80%유지시 1업당 필요 크리rate 2.1400
-. 200레벨시 필요 크리rate 총량 428
-. 순수렙업스텟 및 보너스 스텟 만으로는 불가능
-. 필요민첩총량 388

계산산으로볼때 60%이상의 크리율을 원할경우
고등급의 그린잼, 기타장비스텟을 제외하고는
만들거나 유지하기 불가능한 수치라는 것을
알수있습니다. 랩이200이상올라갈수록
보너스스텟이 많아져 언젠가는 달성은 가능합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심심풀이 참고용이며
정확한 자료는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