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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1-27 13: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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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어코스튬 및 각성 수치 정보비교(+버프관련 Tip)※ 자료 출처 : item_calculate.lua 헤어 코스튬 인챈트 Value = 280(기본값 고정) ▶ 옵션 최대값 및 수식
▶ 반올림 ▶ 최소값은 최대값 * 0.5 ▶ 기본적으로 옵션값 범위는 IMC랜덤함수(최대값 * 0.5 ~ 최대값) 글에 보면 더 높은 옵션값이 적혀있기도 하던데 그 부분에 대해선 잘 모르겠습니다. 아이템 각성 Value 1 별1개 = 15 별2개 = 40 별3개 = 75 별4개 = 120 별5개 = 120 + 50 별6개 = 120 + 50*2 별7개 = 120 + 50*3 Value 2 일반 = 100% 매직 = 110% 영웅 = 120% 전설 = 130% Result_value = value 1 * value 2 ex) 별 4개, 영웅등급 플라미니 각성 시, Value = 120 * 120% = 144 ex) 별 6개, 전설등급 마가 투핸드 소드 각성 시, Value = 220 * 130% = 286 (헤어인챈트 기본값 280)
▶ 공식은 같고, 옵션 가지수는 더 적음. (SP회복만 계수 0.05 높음) ▶ DBLHand 이면, 공격력/스탯 계수가 1.4가 되는데 DBLHand가 뭔지 잘 모르겠네요. 헤어코스튬 인챈트 함수 function SCR_GET_MAXPROP_ENCHANT_MSP(item) local value = 280; value = math.floor(value * 0.08 * 6.7); local result = IMCRandom(value * 0.5, value) if result < 1 then result = 1; end return math.floor(result); end + 추가 팁 클라 읽어보다가 알게 된 건데 일반적으로 버프는 5개 제한이지만 '워리어' 직업군은 7개 제한이네요. function SCR_GET_PC_LIMIT_BUFF_COUNT(self) local count = 5; if 'Warrior' == GetJobObject(self).CtrlType then count = 7; end count = count + self.LimitBuffCount_BM; return count; end
EX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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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백o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