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분들이 있을거 같아서 측정한거 올립니다.

Lv. 169~170
일 때 입니다


41.4 ~67.3 : 25.9
67.3~84.4 : 17.7
84.4~ 4.6 : 20.2?
4.6~ 32.8 : 28.2
32.8~61.3 : 28.5
61.3~89.7 : 28.4



어제는 165렙일때 집에서만 했는데 폭젠구간 몹을 거의 다잡아선가 40프로 넘게 넘었던 기억이 나는데 오늘은 피방갔는데도 이러네요...

판당 깨는 시간은 15~20분 걸립니다.

4.6~32.8 구간은 파티맺고 갔습니다.


폭젠구간에서 경치 많이 먹으면 40~60프로까지도 먹으니 광역딜 되시는 분으로 짜거나(힐러 2분 있으면 안정적으로 가능) 쩔구해서 가는게 더 나을겁니다...(...)




<좀 쉽게 잡는 법>


1중보

아처분이 멀리 돌면서 어글끌며 원딜하고 나머지 분들은 옆쪽에서 잡으세요.


폭젠구간 묘지골렘/채퍼리션인가 뭔가 그렇던데.../누덕 갈고리

입구 쪽에서 최대한 계시고 종종 한 두번 틈봐서 몹몰고 오세요.
누덕 갈고리의 경우 오른쪽에만 젠되니 잡으려면 끌고 오셔야 합니다.


2중보 : 몰디혼(개구리)

얘가 비에타 계곡인가 셉티니 골 히든 퀘 보스로도 나오는 애 인데요.
얘는 특징이 연꽃 모양의 공격과 함께 그 다음 원형으로 넓은 초록 안개를 뿜어요. 초록 안개의 데미지가 쌔기 때문에 파깥으로 피하시거나 힐러분 두 명이 있으면 힐로 버티는게 좋구요. 
이 초록 안개 계속 맞으면 독 디버프 걸립니다. (디버프 안풀면 3방에 훅가요)
그래서 신전 구석에서 잡지 마시고 신전 위쪽이나 물가 쪽으로 넓은곳으로 끌고가서 잡는게 좋아요. 신전 통로에서 잡으면 피할 수 있는 범위가 줄어서 디버프 맞기가 좋아서 잘죽어요.
이구간에서 디스펠러 키거나 잡화상점에서 해독제 100원이니 사서 쓰면 좋습니다.(클레릭의 큐어도 쿨타임이 있어서 모든 디버프를 풀 수 없어요.)
의뢰소 미션 골렘처럼 돌진하니 주의!


코카트 둥지

코카트 다잡고 둥지 없애세요. 좀 빠리 깨시려면 둥지 양쪽에서 서계시는게 좋아요.


3중보: 나비랑 콜리멘시아

콜리멘시아와 나비는 크리오의 스킬처럼 멀리 밀어냅니다.
나비의 경우 하르피아처럼 회오리라 피할 공간이 있지만 콜리멘시아는 50인던의 섀도게일러처럼 원형의 스킬로 멀리 큰 데미지를 주며 팅겨내기 때문에 주의를 요합니다.
한마리를 끌고와서 잡고 나머지 남은 애를 잡으면 좋아요. 같이 몰려온 경우에는 한 분이 멀리 끌고가서 어글 잡고 계신 동안 잡는게 좋습니다.


코카트 둥지

앞과 같습니다. 



4중보/보스

4중보는 약간 떨어져서 잡는게 좋아요. (몹이 뎀지 주면서 공중에 띄워요.


-

개발자 분들이 이 글 볼지는 모르겠지만 돌고나서 느낀 점을 적어보면

맵을 돌면서 느낀 점이 폭젠구간의 의존도가 커서 판당 경험치의 폭이 너무 심합니다. 이 부분에 대한 경험치 조정이 필요한거 같아요.. 몹을 교체하는게 어떨까요? 폭젠구간에 배치된 애들이 공중몹이라 바닥형 스킬을 위주로 쓰는 직업들은 잡기가 너무 힘드네요.. 공중몹과 바닥몹을 섞어서 넣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