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디에임을 보시면

15 레벨 기준

공격력 45 % 증가라고 나와 있습니다.



근데 이것이 물리 데미지뿐 만 아니라

치명타 공격력에도 적용됩니다.




이 사항은 실험하여 확인한 사실이며



다음은 실험에 관한 설명입니다.

캐릭터 공격력 286
치명타 공격력 11
사용 무기 +1 물조리개 (공격력 0)
스테디 특성 50 (추가 데미지 100)

대상 몬스터 - 샤울레이 서쪽숲 '하나밍' Lv . 3

기본 평타 데미지 283
 286 - 3 = 283
기본 치명타 데미지 435
 (286 - 3) x 1.5 + 11 = 435.5

스테디 사용 후 기본 평타 데미지 510
 (286-3) x 1.45 + 100 = 510.35
스테디 사용 후 기본 치명타 데미지 731
 (286-3) x 1.45 x 1.5 + (11x1.45) + 100 = 731.475

보드킨 포인트 Lv . 1 사용시 (스킬 데미지 564 ) (특성 0%)

기본 스킬 데미지 847
 286 + 564 - 3 = 847
기본 스킬 치명타 데미지 1281
 (286+564-3) x 1.5 + 11 = 1281.5

스테디 사용 후 기본 스킬 데미지 1328
 (286+564-3) x 1.45 + 100 = 1328.15
스테디 사용 후 치명타 스킬 데미지 1958
 (286+564-3) x 1.45 x 1.5 + (11x1.45) + 100 = 1958.175




결론 .

따라서 스테디 에임은 치명타 공격력에도 적용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