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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01 20:11
조회: 1,0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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템플러의 문제점이라면...1. 길드 편의성 스킬들이 많음.
길드타워/길드원에게이동/길드원소환 물론, 그만큼 스킬포인트 투자만으로 길드원들이 편해지는 장점이 있지만, 과연 스킬포인트 투자까지 해야할지는 의문. 차라리 이런 편의성 스킬들은 1레벨 마스터에 특성으로 돌렸으면 함. 2. 애매한 기준의 스킬들 배틀오더스-길드원 버프공유-파티 배틀오더스:진두지휘-파티 실드차져-길드원 불가침영역-길드원 심지어 길드원이라 쓴 부분들 길원 아닌 파티원은 못받음;; 그냥 길드원만 받는걸, 길드원 및 파티원으로 고쳐줫으면 함. 꽤 오래전부터 얘기가 나온건데... 3. 딜?탱? 배틀오더스/모탈슬래시 스킬을 보면 딜러같기도 하고, 실드차져/불가침영역을 보면 올체력 가라는 것 같기도 하고.. 클래스 방향성 자체가 이상함. 4. 템플러 3서클 타면 아쉬운게 너무 많음. 시노비-7랭크 무르밀로-8랭크 사람구실해주고 싶어도, 템3이 거부한다... (만약 하고싶다면 템3포기해야함) - 해본 트리 소펠펠펠커커템커 소펠펠로로커템템템 소소소로로로템템템 소펠펠펠커도템템무 <- 커도 대신 로로 넣으면 좋음 불가침영역을 활용해볼 트리을 뇌오세 해봐도, 많은걸 잃어야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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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 인벤러
Youtube Last Update : 2022-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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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잇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