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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1-13 03: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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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양창은 뒤졌다 (하플라이트)하플라이트 편 - 피어스 > 피어스 보스몬스터 +1 연타 특성이 사라진 대신 드라군 투구와 연계를 줌. > 출혈 디버프 특성 삭제, 충격 상태의 적에게 +2 연타 특성 삭제. > 기존에도 딜 사이클에서 중요한 스킬은 아니었지만 어쨌든 구려짐. = 너프 - 샤프 스피어 테썹: 15렙 마스터, 치명타 시 데미지 20% 증가, 300초 지속 본썹: X > 양창 버전의 크리티컬 샷. > 샤프 스피어 적용시 임패일러로 공격할 수 있는 횟수가 2회 늘어난다. 근데 이걸 누가 씀? ㅋㅋ > 버프 - 투창 테썹: 광공비 20, 넉다운, 충격 디버프 5초 본썹: 광공비3, 던지는 거리에 따라 데미지 보너스 > 본썹 결박 특성 사라짐. > 애초에 본썹에서 이걸 쓰는 사람이 거의 없었음. > 마스터하는데 포인트가 많이 들긴 하지만 10초 쿨타임의 준수한 광역기로 사용 가능 하다. > PVP에서도 원거리 넉다운 기로 사용 가능성이 열려있음. > 버프 - 스피어 런지 테썹: 방어력 50% 무시, 찌르기 취약 디버프 6초 본썹: 찌르기 취약 디버프 6초 > 방어력 50% 무시가 생겼지만 어처구니 없이 약함 그냥. > 어이없는 계수로인해 여전히 디버프용으로 쓰일거 같다. > 너프 - 피네스트라 테썹: 10렙 마스터, 치명타 발생 45% 증가, 회피 20% 감소, 지속시간 60초 (쿨 50초) 본썹: 15렙 마스터, 치명타 발생 200 증가, 블록 250 증가, 회피 225 감소, 지속시간 75초 (쿨 50초) > 광공비 3 특성이 사라짐. (드라군 신규 버프로 옮겨감) > 창방 기준으로 블록 증가가 사라져서 너프지만, 양창 기준으로는 샤프 스피어와 함께 사냥용으로 여전히 좋은 버프 > PVP에서 회피가 어떻게 될 지 봐야겠지만, 안쓰는게 나을 수도 있음 > 너프 - 스태빙 테썹: 5레벨 마스터, 광공비 4 본썹: 15레벨 마스터, 광공비 1 > 본썹 확인사살 특성, 회피+마방 증가 특성이 사라짐. > 광공비가 좀 증가하긴 했는데 별로 의미 없음. > 스킬포인트 가성비 면에서, 그리고 증가한 무기 기본 물공때문에 본서버 스태빙보다 쎈 느낌이었음. > 스태빙이 빨리 끝나서 다른 딜 스킬을 빨리 굴릴수 있다. > 버프 - 롱 스트라이드 시발 삭제;;; PVP 꿀 스킬이었으나 삭제 되어버렸습니다~~~ 전체적으로 하플라이트는 그냥 밸런스 패치정도로 보임. 롱 스트라이드가 삭제된건 PVP 하플 유저에겐 날벼락. 하지만 양창이 망했다는건 하플라이트를 두고 하는말은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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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y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