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클링은 버린다 치고

부르기1 횃대1

호버링 13

음속타10

멍텅구 10

에이밍 5

선제공격5로 생각함

보스전에서 쓸만한게 생김 호버링

횃대랑 선제공격이 곱연산이면

225% 이고

호버링이 약 2500% 데미지를 5초간격으로 넣게됨. 방당 sp소모 50가량


멍텅구 5회타격+스턴 특성 조합이면

스턴이 거진 100% 확률임.

그 다음 트리플 당기면됨.


근데 이렇게 갈바에 그냥 플메 가는게 좋음.

멍텅구 쿨다운 25초라서 짧은건 아니고.

선제공격 호버링 2500%

그거 그냥 플레쳐가 화살 두어방이면 꽂는 딜임.

메르겐도 2랭 탈수 있어서 좋고.


되지도 않는 딜스킬 좀 줫다고 서클링 도탄 빼앗아가는건 외려 너프임.

지금 서클링보다 패치 이전, 움직이지 않고 도탄있는 10초 지속 짜리가 훨씬 의미있음.


편의성을 내주고 성능을 가져가다니?

쓰기는 편한데 아무 쓸모없는 스킬 왜찍나요. 그냥 호버링 찍고 말지.

그리고 호버링 찍어서 보스딜할바에 그냥 플매하고 말지.


아 쓰다보니 제목과 반대되는 방향으로 생각해버렸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