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닉힛은 고정증가
스윕은 기존 공식인 (치발-치저)^0.6으로 계산

대상은 벨코퍼(치저180)
x축은 스킬 사용 전 치발
y축은 스킬 사용후 증가하는 치명타율

검은 그래프는 스윕
파란 그래프는 후방 타격시 스닉힛
빨간 그래프는 전방 타격시 스닉힛
초록 그래프는 위 둘의 평균값
점선 그래프는 스닉힛5렙 지속시간을 고려한 보정된 기댓값

솔플사냥용이면 빨간 그래프에 가까울 것이고
레이드/파티플이면 초록 그래프
레이드/파티플에서 뒤를 빠릿빠릿하게 잡겠다면 파랑그래프에 가까울듯

//추가 나름의 해석을 해본다면

몹 뒤잡기 어려운 (뒤잡으려고 노력하면 손해보는) 일반 솔플사냥의 경우 손 귀찮은것도 있고
보통 재료템 파밍트리는 고스펙투자를 하지않다보니
아/로중에선 아쳐가 더 유리할것으로 생각됨

반면 어그로가 본인에게 쏠리지않는다고 생각할 수있는 경우들(ex.레이드)에서는
이전과 달리 고스펙을 요구하기도 하고
뒤잡기를 굳이 하지않아도 (위의 초록선 케이스) 로그를 선택하는게 좀 더 큰 이득이라고 생각함
세피로스 노획은 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