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랭 스킬이든 도착점은 엇비슷해야 하는거 아님?
그래야 뭐든 나중에 버려지는 상황이 없어지지.
대신 고랭 스킬들은 출발점이 훨씬 앞이라 노력을 적게 들여도 도착점에 도달할 수 있게하고.
저랭 스킬도 피나는 노력을 부으면 고랭스킬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고.
근데 특성비는 완전 반대로임 ㅎㅎ. 미친듯.

애초에 고랭이라고 짱먹어야되면 소3은 대체 왜 그 따위임???


그리고 이 게임 스킬은 안 변함.
변할거라고 생각하고 키우는 사람들은 당장 그만두고
지금 당장 센 캐릭 키우는게 정신건강에 좋을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