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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1-05 18: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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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의 허접함을 특성으로 메꾼다면...정말 좋을것같은데.. 왜 시도를 안하는지 잘 모르겠음
애초에 스킬 자체를 리메이크 하거나 조정해서 올려버리는것보다 특성을 추가해서 추가옵션화 시키는게 더 좋지 않나 싶음. 예를들면 우리가 전부 쓰레기라고 하는 위자드의 스킬들 [에너지 볼트] 압축탄 특성 최대 레벨 : 5 특성 조건 : 에너지 볼트 Lv 10 이상 특성 효과 : 스킬 [에너지 볼트] 풀 차지 적중시, (특성레벨 X 5)%의 확률로 적을 넉백시킨 후 넘어뜨립니다. [어스퀘이크] 지반 붕괴 특성 최대 레벨 : 3 특성 조건 : 어스퀘이크 Lv 10 이상 특성 효과 : 스킬 [어스퀘이크]의 적중 범위에 (특성레벨)개의 마법진을 파괴합니다. [리플렉트 실드] 다중 방어 특성 최대 레벨 : 1 특성 조건 : 리플렉트 실드 Lv 10 이상 특성 효과 : 스킬 [리플렉트 실드]의 데미지 감소율이 2배가 됩니다. (반사데미지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레써지가 특성 하나때문에 (타격뎀증) 필히 1 찍어야 된다고 공공연히 말 나오는걸 보면 각 스킬에 특성 하나만 달아줘도 믿고 거르는 스킬취급은 안당할거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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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닝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