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유리한 것만 비교하고 불리한 건 자꾸 빼고 비교하세요?
치명타 발생이나 스탯 효율은 비교하시면서
왜 공격패널티나 광공비 같은 것들은 논외죠?
도펠 사이클론은 광공비 안맞추면 중형몹 두마리 들어가구요
메르겐 트리 같은 경우에는 광공비가 0인 아처 클래스에
효율 내기 위해서 광공비 템을 덕지덕지 바르는데
이런 것들로 비교하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물딜 캐릭과 마딜 캐릭을 비교하는 것은 그저 희망고문일 뿐
절대 임씨에서 그리 해줄 것이라 기대는 하지 않네요

직업별 특징을 살린 균형잡힌 밸런스 패치와
비정상적으로 높은 마방에 대한 조치가 필요한 것이지

굳이 물딜vs마딜 같은 말도 안되는 논쟁이 없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