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챈터 2서클

 

 

라이트닝 핸즈 : 마력 감전

 

 

라이트닝 핸즈 적용중, 기본 공격에 피격된 적은 특성 레벨당 1% 확률로 마법감전 디버프 적용

 

마법감전 : 마법 공격에 받는 데미지 20% 증가

 

특성 최대레벨 10 (= 10%)

 

 

 

 

세이지 2서클

 

 

수정 : 디멘션 컴프레션 강화 특성이 존재하지않던 버그 수정됨.

 

 

 

 

 

 

마이크로 디멘션 : 축소 왜곡 후유증

 

 

 

피격된 적은 1.5 후에 압축된 공간이 급속도로 확장되며, 본인 포함 주변에 마이크로 디멘션 데미지를 1회 더 적용

 

Sp소모 50% 증가

 

 

 

 

얼티밋 디멘션 : 확대 왜곡 후유증

 

 

 

피격된 적은 [특성레벨 x 1초]간 0.5초마다 무속성 추가 데미지

 

Sp소모 50% 증가

 

특성 최대레벨 5

 

 

 

 

 

워록 3서클

 

 

다크써지 : 질긴 악령

 

다크써지의 연타 수가 두배로 적용

 

Sp소모 50% 증가

 

 

 

페더풋 3서클

 

 

블러드 커스 : 피 한 방울

 

 

블러드 커스로 인해 사망할 체력이 되더라도 1의 체력이 남게됨 (자살 방지)

 

Sp소모 20% 증가

 

 

 

쿤델라 슬래쉬 : 저주의 저주

 

 

대상에게 적용 중인 디버프가 2개 이상이라면 쿤델라 슬래쉬가 2연타로 적용

 

 

 

레비테이션 : 저주받은 피

 

 

레비테이션 상태에서는 페더풋 스킬의 데미지가 특성 레벨 당 10% 증가

 

★ 레비테이션 상태에서 페더풋 스킬이 사용가능해졌는지 확인바람

 

 

 

 

섀도우 맨서 2서클

 

 

섀도우 쏜 : 그림자 밟기

 

 

섀도우 쏜이 지상형 대상으로는 2연타 적용

 

 

 

섀도우 컨저레이션 : 그림자 잠식

 

섀도우 컨저레이션에 피격된 적은 그림자 잠식 디버프 적용

 

그림자 잠식 : 해당 디버프에 걸린 대상은 0.5초마다 암속성 데미지 적용

 

 

 

 

 

 

 

세이지 특성 ㅈㄴ 맘에듬. 공중형도 때릴수있게 변경해주면 제 뼈를 세이지에 묻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