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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1-17 09: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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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 벨런싱은 너프로 하는게 아니고패스 -> 쿨길고 강한 스킬들을 위한 버프
호풍 카구라 -> 근딜을 위한 디버프 속성공격력. 블레싱 등 -> 쿨 짧고 타수 많은 스킬들을 위한 버프 머리통 -> 마딜을 위한 버프 마력감전 -> 마딜을 위한 디버프 패스 호풍 카구라 효율에 비해 인챈파 인챈라 머리통 마력감전 등 다른 버프디버프의 효율이 낮죠? 속성공격력 공식 변화, 머리통 상향 (최근 쏘마도 많아졌으니.), 마력감전 디버프같은 마딜뻥 디버프 스킬 추가 등 다른 버프 상향을 통해 해결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패스는 너프를 하더라도, 패스를 받고 일정시간동안 패스를 못받는 정도가 적당하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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