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팔강화: 주무기 물공 마공증가





오른팔강화: 보조무기 물공 증가


 어제 테섭패치로 이렇게 나눠버렸는데


문제는 왼팔강화와 오른팔강화의 증가량은 차이가 많이남

풀특성 50을 다찍을시 

오른팔강화는 왼팔강화의 60%정도, 약 반절의 공격력 강화수치를 가짐.


 이는 권총딜러(슈바, 불릿마커), 캐노니어, 하카펠, 로그, 거세어같은

보조무기 직군들에겐 버프의 공정성이 많이 떨어지게됨




기존의 보조무기직군이나 한손무기+단검조합의 딜러들은

왼팔강화, 오른팔강화를 동시에 받으면서 

양손딜러에비해 상당한 공격력증가를 가졌던것 또한 문제가 있음



이부분을 IMC에서 개선하고자 나눈거같은데


그렇다면 주무기와 보조무기의 차별성을 개선해야했음



한예로.



무기강화: 주무기, 보조무기의 물공, 마공 증가




왼팔강화 오른팔강화를 삭제시키고 스킬하나로 통합하는방안이

가장나아보임

주무기와 보조무기의 공격력을 동시에 올리지만 중복되진 않음

마법은 보조마법공격력이 없으므로 당연히 마공 한번만 적용



다가올 마법사패치를 대비해서라도 

지금까지의 로드 + 단검으로 마력을 뻥튀기 시켰던 버프가 아닌

버프의 통일화로 기본바닥은 깔고가야

마법사 개편시에도 좀더정확한 기준을 잡을수 있을거라 생각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