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12-27 00:59
조회: 949
추천: 0
경험상 느낀 사이코 장단점과 마그네틱포스 개편안.경험상 사이코 장단점 몇가지 나열해보자면
단점 1. 틱터지는 속도가 조금 느리다. 2. 주공격스킬이 채널링 스킬인 주제에 계수가 너무 낮다 3. 위위(슈어스킬)를 안가거나 사이코3서클(집중특성) 찍기 전까지 주요공격스킬(프래셔,그래비티폴)을 제대로 사용하기 어렵다 ( 위위를 가느니 차라리 위크를 가는게 좋다고봅니다) 장점 1. 주요공격스킬이 조인트의 타격횟수를 차감하지 않는다! 2. 잡몹이 많은 구간에서 홀딩능력이 정말 엄청나다. 인데 제일 문제는 마그네틱 포스 스킬입니다. 다른 스킬들은 전부 적용대상스킬에다 적용대상도 최소10이상이라 반해 유일하게 광역공격비례 스킬입니다. 거기다 비례는 5 즉 소형5마리를 끌어댕길수있으나. 심심찮게 효과저항을 하고, 씹히는경우가 많습니다. ![]() 발그림 ㅈㅅ 그래서 저는 마그네틱 포스가 이렇게 개편됐으면 좋겟네요 1. 마그네틱 포스를 담은 평타공격,또는 미사일공격을 한몬스터에게 쏜다. 2. 이 공격을 맞은 첫 몬스터는 주변 몬스터를 끌어당기는 "자석S극"이 된다 3. N극 몬스터주변에 있는 몬스터는 자동으로 S극 몬스터가 되고 N극 주변으로 뭉쳐버리고 1초간 기절시킨다 4. 자석의 극은 처음 S극 몬스터를 지정할때 주변에 있는 몬스터에 한해서 결정된다. 5. 데미지 계수 400%고정, 적용대상1*스킬레벨 최대 10레벨 재사용시간 25초 쉽게 말해 "지폭천성"입니다 이번 법사 개편으로 사이코키노가 좀더 좋아졌음 좋겠네요.
EXP
42,623
(20%)
/ 45,001
![]() 글씨가 잘 보이지 않을땐 화면을 줄이거나 확대해주세요
|

너의딸기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