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록의 컨셉
악령과 악마의 힘을 이용하는 마법사 - 컨셉은 매우 좋음

 워록의 문제점
컨셉의 악령을 잘 활용하지 못함.

1. 악령이 몹을 죽여야 나옴 - 다크써지 아니면 몹을 죽여야만 악령이 나온다..- 헌데 1방에 없어짐.
 = 악령을 활용해야 하는데 악령이 없다..

2. 그나마 활용하려해도 노답 스킬..
 억지로 악령을 10마리 모았다고 칩시다.. 그걸 사바쓰로 끌고가서 몹을 막 지나가면 10대 때릴거 같죠??
 1마리 터지면 악령들 뇌정지와서 다 멈춥니다..그리고 한 2~3초 후에 다시 모여요..사바쓰를 계속 누르면요..
 아무것도 못하고 계속 누르고 있어야 2~3초에 한번씩 공격합니다......스킬 짠 사람들 무슨 생각일까요????
 에너지 볼트 3초마다 쓰는게 더 강해요...

마스테마 아고니..정도 쓸만하나 다른클래스에 하나씩 있는 그런 스킬들. 색만다른 파이어필라...

 개편안
<<악령을 활용할수 있게 하자>>
1. 인보케이션 
 -.300초 버프화
 -.2초마다 악령이 소환되어 케릭 주변을 배회한다.
 -.배회하는 악령은 아무 효과가 없다
 -.최대 소환갯수는 인보케이션 스킬랩과 동일(15마리)
 -.적이 죽으면 그곳에서 악령이 소환되며 주변에 한번 피해를 준다

2. 다크써지 
 -.배회하는 악령 하나당 1번씩 공격을 방어해준다 (다크써지 랩당 1회)
 -.공격을 방어한 악령은 소멸된다.

3. 이블 새크리파이스
 -.배회하는 악령 전부를 지정된 위치로 공격한다(캐스팅X)

4. 사바쓰
 -.배회하는 악령을 실체화 하여 자신의 뒤로 정렬시킨다.
 -.지나가면 폭발이 아닌 통과하며 적에게 피해를 준다
 -.피해를 주어도 악령은 소멸되지 않는다
 -.예전 보코르 기차놀이를 생각하면됨.
 -.특성을 찍으면 좀비도 정렬시켜 기차놀이 가능!

5. 폴 오브 아고니
 -.악령을 흡수하면 더 크고 강한 기둥이 생성(최대 10마리 마리당 10%)

6. 마스테마
 -.낙인 찍힌 적에게는 배회하는 악령이 일정 확률로 공격을 한다 

7.데몬 스크래치
 -.현재와 동일, 단 지금처럼 모아도 할게 없는게 아닌 기차놀이 등으로 피해를 극대화 가능함..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