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지만 파다가


이번에 새 캐릭 만들어서 워록키워봤어요. 물론 두번째 전직은 세이지했지요!



키우면서 느낀건




- 한 악령에 한 타겟만 때림. 근데 타겟이 움직여버리거나 해버리면 빗나감.


악령 공격은 확정타가 아니라 확률 공격이라고 봐야됨. 그 정도로 타격판정이 굉장히 구린데



한 타겟에 여러 악령을 총처럼 직선으로 날려버리면 지들끼리 충돌해서 제대로 못때리는 경우가 있음.


그래서 만약에 한 타겟에 집중하고 싶으면 적을 사바쓰로 빙 둘러서 감싸주거나, 수평으로 줄세워서 날리면 됨.


그리고 보스몹마다 악령이 잘맞는 보스가 있고 악령이 안통하는(닿아서 펑! 했는데 데미지가 안들어감. 타격판정 그지라서)


보스가 있음. 굉장히 그지같음.


★ 마스테마로 낙인찍으면 그나마 명중률이 높아짐.




- 이블 새크리파이스는 가까운 적 그런거없이 악령 주변의 아무나한테 날라가서 펑 터짐.


날라가는게 일관성이 없어서 어떻게 딜을 넣을까 걱정을 할 필요가 없더라. 참 고맙네 ㅡㅡ;




- 사바쓰 증뎀이 정말 좋음. 15렙 찍으면 100% 악령 데미지 증가인데, 안그래도 상급 악령(타수가 두배)도 만들수있는데


100% 증뎀시키면, 악령 하나에 인보케이션 툴팁 공격력의 4배로 때려버리는거니까.


모아놓고 마스테마로 타겟 고정시키고 쏴버리는 재미가 쏠쏠함.




- 마스테마는 악령 타겟고정용으로 쓰고, 아고니는 약한 지속딜로 씀. 그 밖의 큰 의미가 없더라.


약간 이해가 안되는게.. 마스테마로 낙인찍으면 악령이 낙인 찍힌놈한테 우선적으로 날라간다잖아요?


마스테마는 범위 공격인데 여러명한테 낙인찍으면 뭐 어떻게 되는걸까요 :(






- 데몬 스크래치는 텔포 혹은 블링크와 쓰면 좋음. 어그로 다 먹어놓고 텔포로 초기화 혹은 블링크로 어그로 돌려놓고


데몬으로 안정적으로 긁을수있음.



- 인보케이션이 이번에 주기적으로 악령을 소환하도록 바뀌었지만, 버프가 걸려있는 상태에서 적을 죽이면 악령이 생성되는 효과는 유지됨.  



- 가끔 인보케이션을 걸어도 악령이 주기적으로 소환되지않는 문제가 있는데 이는 이미 소환해놓은 것들이 있거나,


코드가 꼬여서 소환을 하지않는 버그인거같음. 기다려서 다시 재버프하면 정상적으로 작동함.




- 적응이 돼서 그런지, 악령을 충돌시켜 데미지주는 것보다 이블로 사출시키는게 더 편해짐. (노린건가?)


아직 타격판정을 안고쳐줘서 악령을 메인으로 다룰순 없지만, 


인보케이션 걸어놓으면 주기적으로 생성되고 또 적을 죽이면서 나오는 악령을


전투중에 자주자주 사출시키니까 비비는 것보다 더 재밌더라.  x파 x틀메이지 x이서 사출시키는 같은 재미?








만약 후속패치가 있어서 개선을 해준다고 하면


적어도 악령이 허공에서 펑 터지는일이 없고 움직이는 적도 적중시키도록 수정해줬으면 좋겠음.


악령에 광역공격비율을 적용시켜서라도 범위공격이 가능해지면 더 좋고 ㅠㅠ



이블은 사출방식을 온오프 특성으로 다르게 쓸수있도록 바꿔줘도 좋고


다크써지도 온오프 특성으로 비벼서 타격시키는 기능으로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 무엇보다. 제발 좀 세이지로 악령 복제시켰으면 좋겠다.


옛날에 됐는데 지금은 복제안되고 악령을 더 새카맣게 만들고 말음?? ★★★★★




세이지 하세요. '그' 스킬이 암흑을 걸어줘서 워록하고 찰떡임. 


워록이 부족한걸 세이지가 다 메꿔주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