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원자님의 목소리를 듣고 달려온 헤이즐입니다.


먼저 TOS에 대한 깊은 관심과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다양한 클래스와 전직 트리는 TOS의 매력 중 하나이지만,

밸런스가 완벽하지는 않기에 여러 구원자 여러분께서 다양한 의견을 보내주고 계십니다.

 

클래스의 컨셉밸런스는 구원자 여러분께서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것처럼 저희도 매우 중요시하는 요소입니다.

그러나 단순한 작업이 아니기도 하지만 고려해야 할 부분이 많기에 모든 문의에 상세히 안내드리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장기적인 관점에서 지속 가능한 게임을 위해 담당자 모두 힘쓰고 있으니,

모쪼록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기를 바랍니다.

 

2017.11.30(적용된 7차 밸런스 패치에서는 단순한 강역 밸런스 조정이 아닌 광역 방어 비율 최소값 제한’,

연출 연타 대미지 비례 계산식 개선이라는 전투 시스템적 변경이 있었습니다.

이에 여기에 직접 영향을 받는 클래스들에 대해서 개선 패치와 초기화 지원이 적용되었습니다.

 

한 순간에 성능 조정이 완벽하게 진행되기는 다소 어려운 부분이 있어

앞으로도 구원자 분들의 의견과 게임 내 데이터를 바탕으로 꾸준히 조정해나갈 예정입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 - 자유게시판 내 건의 카테고리]에 의견을 남겨주시면

보다 빠른 확인 및 전파가 가능한 점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마디로 줄이면

 

1.7차 밸런스패치에 빠진 이유는 광역방어비율 조정으로 인해 해당케릭만 개편을 함

 

2.담에 드루이드 개편이 있을꺼라는 확실한 답변이 없는 이상 아마 드루 개편은 이미 폐기한듯

 

3.평소엔 답변 달리면 문자도 오는데 이번엔 아예 문자도 없이 즉 알림없이 8일정도만에 답변이 온듯

 

 

제 랭초가 한달정도 남았던데 아마 그 안에 드루이드 개편은 없을꺼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