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이칸쓰로피 스킬의 몇가지 개선이 필요한 부분들 건의 드립니다.







1. 라이칸 쓰로피


- 타 클래스와의 시너지가 없음.
라이칸쓰로피 변신 중에는 플레이어의 스킬을 사용할 수도 없으며, 변신후에 강력함에 비해 시너지를 받을 수 있는 방식이 적어 상대적으로 매우 약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나마 스킬을 사용할 수 없는 만큼 버프계 스킬과 시너지를 노려보려했지만, 라이칸쓰로피 지속시간동안 이용가능한 버프들은 한계가 많습니다.
조합해본 클래스로는 프리스트, 질럿, 크리비 정도 있었습니다. 질럿이 그나마 시너지가 있었으나, 지속시간이 너무 짧아 쓰기 매우 힘듭니다.

- 밸런스패치에 상향되지 않음.
드루이드의 메인스킬이면서 계수상향 자체가 없습니다.

- HP 2배가 무의미
막상 라이칸쓰로피 변신을 해보면 HP가 2배가 되지만, 현재HP는 그대로고 최대HP만 증가해서 절반만 덩그러니 남습니다.



1안) 라이칸 쓰로피 지속시간을 다른 클레릭계열 버프시간들과 비슷하게 맞추고, 스킬계수 및 방어력/회복력을 상향하여서 한방에 딜을 몰아칠 수 있는 스킬로 만들어주세요.
2안) 라이칸 쓰로피 변신시 가지고있는 버프중 일부 버프 시간을 라이칸쓰로피 지속시간만큼 증가시키고, 변신해제시 해당 버프들이 사라지도록 해주세요.







2. 라이칸 쓰로피: 수인화


- 변신 재사용시 변신 해제됨
수인화는 지속시간이 쿨타임을 넘어가게 되는데, 지속시간중에 다시 스킬을 사용하면 변신이 풀리도록 되어있습니다.
거기다 변신이 풀리면 라이칸쓰로피의 쿨타임이 변신한 것 처럼 동작합니다. 솔직히 지속시간중 변신하면 개빡칩니다.

- 외형 고정
기존 늑돌이 라이칸 쓰로피의 경우에는 일정시간 변신해서 적들을 물리치는 용도로 사용되지만, 수인화의 경우에는 지속시간이 쿨타임을 넘어서 플레이중에 무제한으로 사용중입니다.
그러다보니 캐릭터의 외형과 관계없이 고정된 외형만 계속해서 보게되서 질릴 뿐더러, 다른 드루이드들과 같이 플레이하면 다들 똑같이 외형으로 플레이하여서 큰 메리트가 없어보입니다.



변신 재사용시 변신해제되고 쿨타임만 도는 상태만 없었으면 합니다. 수인화 특성이 켜져있는경우 ON/OFF버프로 바뀌던지, 애초에 쿨타임 자체를 어인투구 처럼 10초로 줄여서 바로잡을 수 있는 시간을 줬으면 합니다.
수인화의 특징을 나타내는 일부 외형만 추가/변경하고 나머지는 플레이어의 외형을 따라갈 수 있었으면 합니다.





이상입니다.

그 외 다른분의 건의도 링크로 남깁니다. http://www.inven.co.kr/board/tos/4198/874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