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느린 몹 반응성

애드가 나고 2초만에들 움직이는데 개답답함

즉각 즉각 뛰어라

게임이 멍청해보임 이것때문에




2. 몹, 소환수 이동속도 대폭 증가

반응도 느린 애들이 이속도 심하게 느림

위와 마찬가지로

게임이 멍청하고 개발자가 무능해보이는 부분임



3. 소환수 공속 증가

일정부분패치됐지만 카드끼리의 밸런스를 맞춘것이고

반응도 느리고 이속도 느리고 공속도 느리고

삼박자로 답답함






4. 몹과 소환수의 애드 범위 증가

이것도 멍청해보이는 요소

반응하는 시간도 길고 답답함

맵은 드럽게 넓은데 몹은 아주...

어휴



이렇게 4가지만 대폭 올려놓으면

게임의 재미가 늘고, 멍청한 ai문제가 확 줄어들어서

답답함이 많이 해소 될것임







5. 시대에 맞는 적당한 시점과 그에 맞는 해상도 제공


솔직히 해상도도 개떨어지고 시점도 너무 가까워서

높게 쳐줘야 21인치 수준의 작은 모니터용 게임으로 보임


큰 모니터에 높은 해상도 맞춰놔도

호환이 안되서 화면만 커질뿐 의미가 전혀없음


4번의 문제인 몹애드 범위가 좁은 시야때문에

설정된 것 같은데


시야를 넓히면 충분하고도 남을 만큼 동시해결 가능함



해상도와 시대에 맞는  넓은 시야를 제공 할것.

구세대  게임스타일을 추구한단 변명으로

무능함을 보이고 있는것

사실상 애드온으로도 설정이 가능한데

보스잡을 때마다 시야가 다시 땡겨져서 불편하기도 하고

이건 게임의 근본적인 문제점이 맞음




6. 스킬 사용시의 선딜 후딜의 삭제

공속 추가 부분으로

어느정도 나아졌지만

공속증가를 못받는 스킬들이 아직 존재함..

그리고 소환수나 마법계열의 선후딜은 미칠 노릇.

또, 버프 사용시간이 너무 길고 모션이 답답해서

유저들은 버프를 최소한의 것만 가져가는

방식도 채택할 정도,



예전에 한번 버프를 순간적으로 쓸 수 있을 때가 있었는데

버그 픽으니 뭐니 하며 롤백시킨 적이 있었음

하지만 그 버그로 사람들에게 찬양받던걸 생각해볼것

현재 버프의 모션과 사용시간이
얼마나 답답하고 시대 착오적인 상황인지 알고
조속하게 패치해야됨.

현재의 버프 모션은

유저들이 사용하는 것조차 부담스러워 할정도로 김




7. 필드 개편

아이템은 탑다운 카운팅이라는데

맵공유.

거기에

그 쓸데 없이 넓은 맵에서

몹도 뛰엄 뛰엄

누구 한명이라도 맵에 들어오면

조마조마하고 스트레스가 넘침



유저간의 분쟁을 유발시키고 있는 것임.

이부분은 정말 대책 방안을 만들어야 한다고 봄.




8. 자기 스킬 범위 파악할 수 있도록 해달라

아무리 구시대 게임이라도

남 스킬 범위는 안보여도 자기스킬범위는 다 알수 있는데



어찌 트오세만 유독 범위를 알 수 없음

그리고 범위를 모르니까 더 답답하고

요새 이런 말도 안되는 시스템을 알지 못하는

젊은 세대나 어린 세대는 전혀 게임에 접근을 하지 않음

남의 스킬로 자기 스킬 범위를 파악하는 번거로움이 아닌

자기 스킬만큼은 자기 눈에 보이도록 해야됨.

너무 당연한 것인데 없는 트오세가 정말 이상함




제발 개발진이 이글을 보고 패치좀 해줬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