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마터지의 최대공 상승 버프가

고정 상수수치로 이번에 변경되었습니다.


이게 패치 의도가 버프인지 너프인지 좀 알고싶습니다.

(이런거 까지 뇌오세 시키지 말았음 좋겠음..)


공격속도 감소 효과 제거

최대 공격력, 방어력 증가 수치가 상수로 적용됩니다.

최대 공격력, 방어력 증가 수치가 캐릭터의 [민첩] 스탯에 따라 변동됩니다.

- 30 + ((스킬레벨 - 1) * 2) + ((스킬레벨 / 5) * ((민첩 * 0.8) ^ 0.9))


아무래도 너프인거같긴합니다.

테섭기준으로

버프전 11,689

버프후 13,221

증뎀량 1,532

민첩 530

툴팁상 데미지증가량표시 766

(스킬랩10에 100포인트 투자시)

백분율로 13.1%증가

엑셀에 넣어보니 좀 안맞는거 같긴한대..

민첩투자 대비 상승률은 거의 직선인거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