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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1-26 00: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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쏘마터지 사망(인듯?)쏘마터지의 최대공 상승 버프가 고정 상수수치로 이번에 변경되었습니다. 이게 패치 의도가 버프인지 너프인지 좀 알고싶습니다. (이런거 까지 뇌오세 시키지 말았음 좋겠음..) 공격속도 감소 효과 제거 최대 공격력, 방어력 증가 수치가 상수로 적용됩니다. 최대 공격력, 방어력 증가 수치가 캐릭터의 [민첩] 스탯에 따라 변동됩니다. - 30 + ((스킬레벨 - 1) * 2) + ((스킬레벨 / 5) * ((민첩 * 0.8) ^ 0.9)) 아무래도 너프인거같긴합니다. 테섭기준으로 버프전 11,689 버프후 13,221 증뎀량 1,532 민첩 530 툴팁상 데미지증가량표시 766 (스킬랩10에 100포인트 투자시) 백분율로 13.1%증가 엑셀에 넣어보니 좀 안맞는거 같긴한대.. 민첩투자 대비 상승률은 거의 직선인거같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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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한테 얻어먹으면 초코파이라도 되사주고, 남 팼으면 고쳐주고, 보상해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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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