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속 깊이 간직했던 세계, 감성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입니다.

 

7/22(목) 업데이트를 위한 패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패치가 진행되는 시간 동안에는 제2의 나라 이용이 불가하오니,
패치가 시작되기 전 안전한 곳에서 종료하시어 게임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패치 일정 및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업데이트 패치 일정
- 7/22(목) 11:00 ~ 11:30 예정
* 자세한 패치 시간은 추후 다시 안내 드릴 예정이며, 본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패치 일정 및 내용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패치 진행 시 자동으로 접속이 종료되며, 게임 재접속 시에 추가적인 데이터를 다운로드 받습니다.
   추가 데이터 다운로드 및 적용 후, 아래 업데이트 내용이 적용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7/22(목) 업데이트 시 v1.02.32 버전으로 필수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를 진행하지 않으신 여행자님께서는 7/22(목) 업데이트 이후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이용하시는 스토어를 통해 7/22(목) 업데이트 이전 v1.02.32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업데이트 내용

1. 신규 콘텐츠 ‘킹덤 침공전’ 이 추가됩니다.
 - 킹덤 침공전이란 침공전에 참가 신청한 킹덤 간 매칭을 통해 경쟁하는 킹덤 협력 콘텐츠입니다.
   상대 킹덤과 1:1 대결을 펼치며 킹덤 영지 내 존재하는 왕국의 심장을 먼저 각인하는 킹덤이 승리하게 됩니다.

 

2. 신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EVENT] 황금 수염의 보물을 찾아라! 
  선택한 보물(각종 소환 쿠폰, 하급/중급 장비 강화석 선택 상자, 젤리 보틀 등)과 
  더불어 다양한 보상을 이벤트 보드판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기타 게임 기능 개선 및 오류 수정이 진행됩니다.
1) 100레벨 달성 칭호 3종이 추가됩니다.
2) 한 번에 수락할 수 있는 토벌 의뢰의 한도가 3개에서 5개 이상 수락할 수 있도록 수정됩니다. 
3) 킹덤 던전에 적용되지 않았던 킹덤 가입 패널티가 다른 킹덤 콘텐츠와 동일하게 적용되도록 수정되어, 

     다시 오픈 가능한 상태로 변경됩니다.  
4) 차원의 경계 및 전설의 고대 마인 5인 던전 진행 중 또는 진행 후에 
     파티 매칭 팝업이 지속적으로 표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5) 램프 스킬을 배우지 않아도 모든 스킬이 1레벨로 반영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6) 명성 퀘스트 진행 중 [거미탈] 몬스터에게 대미지가 제대로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7) 토벌 퀘스트 완료 후 동일한 미션을 수행하더라도 보상이 갱신되도록 수정됩니다.
8) 특정 상황에서 월드 보스 [아르도르]가 연속으로 전멸 스킬을 사용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그 외 수정 및 개선되는 사항에 대해서는 추후 상세 안내드리겠습니다.

 


 

더욱 원활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제2의 나라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