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선사항 및 기타 변경사항

※ 업데이트를 통해 개선된 내용과 기타 변경된 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 개선 및 변경사항


✔ 공허의 틈 - 시즌 초기화

- 공허의 틈 시즌 2가 종료되며, 신규 시즌이 시작됩니다.

  * 공허의 틈 진행도, 랭크 점수 및 보상 획득 이력은 시즌별로 초기화됩니다.

  * 공허의 틈이 초기화될 때 각 지역 보스 몬스터도 함께 변경됩니다.


✔ 공허의 틈

에피소드 3 추가에 따른 몬스터 레벨이 전체적으로 상향됩니다.

- 소크의 스킬 쿨타임이 조정되었습니다.


✔ 스킬 룬 툴팁 개선

- [적중 시 스킬 사용 1회에 한해 발동]되는 옵션과 [적중된 대상의 수마다 발동]되는 옵션이

  동일한 방식으로 표기되어 있던 부분을 수정하고 명확한 표현으로 개선됩니다.

  ┗ 적중 시 : 적중 시 효과 발생이 스킬 사용 기준 1회만 발생

  ┗ 적중마다 : 적중 시 효과 발생이 적중 이벤트마다 발생

스킬 룬

변경 전

변경 후

십자 번개 화살

치명타 적중 시 % 확률로 번개 분출

치명타 적중마다 %확률로 번개 분출

냉각 화살

냉각 화살로 빙결 유발 시 % 확률로 n초 후 냉각 폭발 발생

냉각 화살로 빙결 유발마다 %확률로 n초 후 냉각 폭발 발생

전격 지대(근원)

적중 시 % 확률로 대상이 연쇄 번개 시전

적중마다 %확률로 대상이 연쇄 번개 시전

서리 강타(원천)

빙결 시 대상에게 일정 시간 후 냉기 폭발 시전

빙결마다 대상에게 일정 시간 후 냉기 폭발 시전

관통 베기(원천)

일반 몬스터 적중 시 %확률로 즉사

일반 몬스터 적중마다 %확률로 즉사




◈ 버그 수정

※ 업데이트를 통해 수정되는 버그 내역을 안내해 드립니다.


◆ 콘텐츠


✔ 결계의 첨탑

- 특정 스킬을 사용하여 결계의 첨탑 진행 시, 비정상적으로 게임이 종료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iOS는 2022년 08월 25일 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수정 반영될 예정입니다.


◆ 스킬 / 링크 룬


✔ 스킬 룬

- 일부 [덫 스킬] 사용 시, 반사 피해가 캐릭터에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