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6:43
조회: 36
추천: 0
발로란트 샷건 너프 의문점버키, 저지, 쇼티 < 얘네를 굳이 너프해야 했나 싶은데 다들 어캐 생각함?
샷건 < 말 그대로 근접에서 쓰기 좋은 산탄총을 얘기하는건데 근접에서 쓰는게 스팅어나 클래식보다 안 좋으면 굳이 이 총을 만든 의미가 있나..? 하다못해 클래식 우클릭이나 스팅어가 얘네보다 근접에서 쌘거 같은데 이거 어캐 되는거임? 샷건 다시 돌아올 가능성도 없으려나...?
EXP
191
(91%)
/ 201
|
사랑해아가야